티스토리 뷰

중국 하얼빈 여행, 위치 좋은 하얼빈 호텔 3

여름에는 국제 맥주축제가, 겨울에는 얼음 조각상들이 장관을 이루는 빙등제가 열리는 축제의 나라 하얼빈. 뿐만 아니라 하얼빈은 아시아에서는 접하기 힘든 비잔틴 건축양식의 '성소피아 성당', 러시아 건축물 '중앙대가' 등 화려한 건축물들로 여행객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데요. 이와 동시에 '하얼빈 기차역', '화원소학교' 등 우리의 뜨거웠던 지난 시간을 지닌 역사적 장소들이 곳곳에 있어 역사 탐방을 하기에도 안성맞춤인 곳이지요. 이처럼 보면 볼수록 빠져드는 중국 하얼빈 여행! 오늘은 여행의 편리함을 더해줄 ‘위치 좋은 하얼빈 호텔 3곳’을 여러분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소피텔 완다 하얼빈
 Sofitel Harbin


#완다쇼플라자옆 #쇼핑하기편리한 #실내수영장있는

호텔 옆 완다 플라자가 있어 간단히 식사를 하거나, 쇼핑을 즐기기에 편리한 호텔입니다 : ) 피트니스 센터, 트리트먼트룸, 실내 수영장을 갖추고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별도의 요금으로 간이침대를 추가할 수 있으며, 유아용 침대의 경우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공항 셔틀을 비롯해 리무진 또는 타운카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며,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시내 접근성과 합리적인 가격대의 호텔"
가격대비 객실이 좋습니다. 시내에서도 가깝고 여러가지로 편리하고 편안한 5성급 호텔입니다.

"호텔 시설만으로는 4~5성급"
위치가 적당하고, 직원분들이 영어가 약간 미숙한 점이 있지만 시설이 매우 좋고, 하얼빈에서 5성급 호텔로서 제 역할을 다하는 듯함. 편안하게 휴식을 취했음.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27




02 홀리데이 인 하얼빈 시티 센터
 Holiday Inn Harbin City Centre

#위치좋은 #깔끔한 #중앙대가가까운

성 소피아 교회 근처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하얼빈의 대표명소 중앙대가와 인접해 있고, 시내 중심에서 가까워 관광하기 좋은 위치입니다. 헬스클럽을 갖추고 있으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공항 셔틀 및 공용 구역에서 커피와 차를 이용할 수 있으며, WiFi와 세면용품은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위치적으로 최고의 호텔."
중앙대가 입구에 바로 위치하여, 하얼빈을 관광하고자 하는 여행객에게는 위치적으로 최고의 호텔이며, 직원들도 친절하고, 시설 또한 아늑하고 현대적이었습니다. 강추합니다.

"홀리데이 인 하얼빈 시티 센터 (Holiday Inn Harbin City Centre)"
전반적으로 매우 좋았음. 호텔도 깔끔하고 위치가 시내 중심가에 가까워 관광하기 좋았음. 하얼빈역도 택시 기본요금거리로 가까움.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28


 


 


03 이비스 하얼빈 소피 처치 호텔
 Ibis Harbin Sophie Church Hotel

#가성비좋은 #소피아성당가까운 #중앙대가가까운

위치 및 청결도 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는 호텔입니다. 소피아성당와 중앙대가와 가까워 위치면에서도 장점을 지니고 있습니다. 가성비 좋은 하얼빈 호텔로 꼽히고 있으며 주변 관광지와의 접근성도 좋다는 평가입니다 : )24시간 프런트 데스크가 운영되며, 다국어 구사 가능한 직원이 있습니다. 주차 및 WiFi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4박 5일 출장 후기"
위치가 중앙대가에서 가까운 거리여서 찾아가기 수월했습니다. 저렴한 가격에 편하게 머무를 수 있었습니다. 다음에 다시 하얼빈에 방문한다면 이 호텔에서 숙박할 예정입니다.

"가성비 최고의 호텔"
가격 및 위치를 고려하면, 가성비 최고의 호텔입니다. 샤워시설에서 물이 잘 나와서 좋았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229


중국 하얼빈 여행
위치 좋은 하얼빈 호텔 더보기!
▶▶ http://kee.tips/te023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