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영화 속에 등장한 홍콩 여행지 BEST 5와 위치 좋은 호텔은?

여러분은 홍콩 하면 어떤 것이 먼저 떠오르시나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는 홍콩을 떠올리면 가장 먼저 '홍콩 영화들'이 떠오르는 것 같아요! 홍콩만이 가진 신비한 분위기가 영화 속에 고스란히 담겨 있어 아름다움부터 비장미까지 모두 담겨있어 아주 인상깊은 영화들을 많이 관람했었거든요 :) 특히 '중경삼림'이나 '화양연화' 등 왕가위 감독의 작품 대부분이 홍콩에서 촬영했기 때문에, 많은 홍콩 영화 팬들은 영화에 나온 장소들을 방문하기 위해 홍콩여행을 떠나기도 하죠. 또한 예전 8~90년대 홍콩영화 뿐 아니라 최근에는 다른 영화들에도 배경지도 많이 등장하고 있기 때문에 영화에 등장한 여행지들을 방문하는 재미가 쏠쏠하답니다!

그래서 오늘 호텔스닷컴에서는 영화속에 등장한 홍콩 여행지와 홍콩 여행시 방문하기 좋은 위치 좋은 호텔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D! 홍콩영화를 좋아하신다면 놓치지 마세요!



영화 속에 등장한 홍콩 여행지 BEST 5

청킹맨션

'중경삼림'이라는 영화에는 홍콩의 아름답고 감상적인 모습이 잘 드러나 있기로 유명합니다. 홍콩의 외로운 네 청춘남녀의 이야기를 담은 이 영화의 부제는 '청킹 익스프레스'라고도 하는데요, 영화의 주무대인 청킹맨션의 이름을 따온 것이랍니다. 최근 50년의 역사를 뒤로 하고 외관을 새롭게 리모델링해 직접 숙박을 할 수도 있고 구경을 가기에도 좋아졌지요 :)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 

청킹맨션에 이은 홍콩의 영화 관광지는 바로 미드레벨 에스컬레이터랍니다. 중경삼림에 등장하는 여주인공이 짝사랑하는 남주인공을 지켜보는 명장면이 촬영된 곳이죠. 800M의 언덕을 따라 소호거리까지 올라가는 이 에스컬레이터는 전 세계에서 가장 긴 옥외 에스컬레이터로 꼽히기도 하고, 중간 중간 소호 거리나 스탠튼 바, 유명한 에그타르트집 등 다양한 명소가 밀집해 있어 홍콩을 방문한다면 꼭 가봐야하는 명소랍니다 ^^

리펄스베이

리펄스베이는 홍콩의 근교에 위치한 아름다운 인공 바다입니다. 오스트리아와 중국에서 모래를 들여와 조성을 한 곳이지요. 워낙 아름다워 영화촬영지나 데이트 장소로도 각광을 받고 있고요, 특히 영화 '색계'의 촬영지로 유명한 곳이랍니다. 페닌슐라 호텔의 '더 베란다'라는 카페에서 주인공들이 데이트를 한 곳이죠 :) 더 베란다에서 영국식 애프터눈티를 즐긴 후 리펄스베이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즐겨보실 수 있답니다!

익청빌딩

익청빌딩은 조금 생소하실 수도 있지만, 최근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홍콩의 관광지 중 하나랍니다. 특히 '트랜스포머4'에 등장한 이후 많은 사람들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홍콩에서만 만날 수 있는 높은 빌딩들 사이에서 인생샷을 남길 수 있는 장소로도 유명하니 홍콩만의 감성을 느끼고 싶다면 익청빌딩을 방문해보시는 건 어떨까요?

란콰이펑

란콰이펑은 홍콩 최고의 유흥가이자 역시 '중경삼림'에서 남자주인공이 여자주인공을 기다리던 거리이기도 해요. 야경이 유명한 핫한 장소이기도 하지만, 정말 다양한 사람들을 만날 수 있고 그 사람들과 어떤 이야기도 공유할 수 있는 자유로운 분위기가 아주 매력적인 거리랍니다. 주말 밤에는 활기찬 분위기를, 평일 밤에는 홍콩만이 가진 매력적인 분위기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거리이기도 해요 :)




이비스 홍콩 센트럴 & 셩완 (ibis Hong Kong Central And Sheung Wan), 홍콩

이비스 홍콩 센트럴&셩완 호텔은 홍콩의 가장 메인 거리인 센트럴과 셩완 중앙에 위치해 교통이 편리한 호텔입니다.

특히 홍콩-마카오 페리터미널 근처에 위치해있어 마카오를 방문하실 분들에게는 가장 적합한 숙소로 추천해드릴 수 있겠죠? :) 센트럴에 위치해있어 소호와 국제금융센터, 란콰이펑, 하버시티 등등을 도보로 가실 수도 있다는 사실!  3.5성급 호텔이지만 호텔에서 보이는 야경만큼은 백만불짜리랍니다. 이비스 계열의 호텔이 깔끔하고 편리하기로 유명한만큼 많은 투숙객분들이 만족하고 계시니 방문하신다면 절대 후회하지 않으실 거예요!

이비스 홍콩 센트럴&셩완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71




쉐라톤 홍콩 호텔 & 타워 (Sheraton Hong Kong Hotel & Towers), 카오룽

쉐라톤 홍콩 호텔&타워는 침사추이에 위치한 5성급 호텔입니다. 각종 쇼핑몰과 건물들이 밀집한 침사추이의 중심에 위치한데다, 센트럴과 셩완으로 넘어가는 지하철역 근방에 위치해 있어 교통이 편리한 곳이죠 :) 그 뿐 아니라 근처에 위치한 다른 특급호텔들보다 저렴한 가격이 메리트이기도 하고요! 

6개의 레스토랑과 2개의 바,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피트니스 센터, 리무진 서비스까지 특급호텔다운 훌륭한 서비스를 지니고 있는 것은 물론이고요. 강 근처에 위치해 낮의 풍경은 물론이고 홍콩의 아름다운 야경을 가까이에서 감상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매력적인 호텔이랍니다^^

쉐라톤 홍콩 호텔&타워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7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