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태국 방콕 자유여행, 방콕 가볼만한 3곳

자유여행하기 좋은 나라로 손꼽히는 태국 방콕! 면요리, 해산물을 비롯한 각양각색의 길거리 음식들은 물론, 눈이 휘둥그래 지는 사원들과 가슴 두근두근한 체험이 가능한 관광지들로 여행객들의 발길을 사로잡고 있는데요. 여기에 상대적으로 저렴한 물가와 숙박료까지 그 매력이 더해져 방콕에 대한 관심은 더욱 뜨거워지고 있답니다 :D 그렇다면 지금부터 자유여행의 성지, 태국 방콕 자유여행의 추억을 더해 줄 ‘방콕 가볼만한 곳 3곳’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01 담는사두악 수상시장

#수상시장 #활기찬 #기념품구경


옛 모습을 온전히 간직하고 있는 담는사두악 수상시장(Damnoen Saduak Floating Market). 담는사두악 수상시장은 방콕 시내를 기준으로 남서쪽에 위치하고 있는데요. 현지인들도 즐겨 찾는 곳인만큼 그들의 에너지와 삶을 고스란히 경험할 수 있답니다. 이 곳에서는 좁은 수로 위로 수많은 배들이 움직이며 거래가 이루어지는 이색적인 관경을 볼 수 있는데요, 비단 먹거리 뿐만 아니라, 옷, 그리고 각종 기념품까지 다양한 물건들을 구경하는 재미가 상당하답니다 :D






02 왓 포

#가장오래된사원 #거대한와불상 #타이전통마사지스쿨


방콕에서 가장 오래된 사원 중 하나인 왓 포(Wat Pho). 다양한 불상들이 맞이하는 왓 포는 한 눈에 담기 어려운 거대한 와불상이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데요, 그 규모가 무려 길이 46m, 높이 15m에 달해 보는 이들로부터 저절로 탄성을 자아낸답니다. 이와 동시에 ‘왓 포 타이 전통 마사지 스쿨'도 왓 포에서 놓칠 수 없는 볼거리인데요, 전통 마사지 교육장으로 유명하며 태국 전통 마사지를 받으려는 사람들로 항상 붐비는 곳이랍니다.






03 카오산 로드

#다양한편의시설 #배낭여행의베이스캠프 #에너지넘치는


저렴한 숙소와 다양한 먹거리, 여기에 왁자지껄 사람 구경하는 재미까지. 카오산로드(Khaosan Road)는 '전 세계 배낭여행자들의 베이스캠프'라는 별칭을 지니고 있을 만큼 수많은 여행객들로 붐비는 곳인데요. 게스트하우스, 환전소, 빨래방, 기념품점 등 태국 방콕 자유여행객들에게 필요한 편의시설을 두루 갖추고 있답니다 : ) 하늘이 조금씩 어둑해지면, 카오산로드의 네온사인들이 하나 둘 별처럼 밝아오고 북적북적 여행자들이 모여 활기찬 에너지를 느낄 수 있습니다.




방콕이 사랑받는 이유는 자유여행의 묘미들이 곳곳에 숨겨져 있기 때문이겠죠 : ) 지금 떠나면 날씨도 좋아 여행하기 좋은 태국 방콕. 그곳에서 매서웠던 겨울의 추위도 무거웠던 일상의 피로도, 함께 털어내고 오는 것은 어떨까요? 



태국 방콕 자유여행에 딱! 

방콕 추천 호텔 보러가기 :D

▶▶ http://kee.tips/te019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