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뉴욕 여행 코스 짜기 쉬운, 위치좋은 뉴욕호텔 2곳

여행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한번쯤은 ‘가봐야 하지 않을까?’ 하고 생각하게 되는 뉴욕. 뉴욕은 많은 분들에게 낭만적인 도시로 손꼽힐 것 같은데요. 특히나 전 세계 유명 관광지역을 얘기하거나 가봐야 할 도시를 꼽을 때 이 거대한 도시는 빠지지 않습니다 :) 뉴욕을 즐기는 방법~ 사실 참 다양하죠. 미식여행일 수도 있고 영화 속 장소를 따라가는 시네마 타입이 될 수도 있고, 유명 가수의 콘서트를 갈 수도 있고, 다양한 현대미술관을 돌아보며 센트럴파크에서 아침을 맞이하는 여유로운 힐링 타임일 수도 있습니다~~ 어디서부터 가봐야 할까... 이래저래 고민되는 뉴욕여행 코스짜기. 일단 호텔이 위치좋고 주요 지역 가까이에 있어서 뉴욕여행코스 짜기에 쉽지 않을까요?


그래서 준비했습니다 !!!
위치좋은 뉴욕호텔 2곳 함께 보시죠 :D


뉴욕 자유여행 추천 호텔들 >> http://kee.tips/t0901







미드타운 맨해튼 브로드웨이 근처 호텔!
    룸 메이트 그레이스 부티크 호텔


뉴욕의 3.5성급 숙박 시설은 룸 메이트 그레이스 부티크 호텔은 일단 뉴욕 자유여행하기 너무너무 좋은 미드타운 맨하튼에 자리잡고 있는 호텔입니다. 위치도 무척 훌륭하고 호텔 스텝들의 서비스도 만족스러울 뿐 아니라 조식도 괜찮다고 하니 이런 만족도가 모여 5점 만점에 4.2점 이상의 점수를 유지하고 있는 거겠죠~~? 브로드웨이와 타임스퀘어 그리고 록펠러센터까지 충분히 도보이동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실제 투숙객 후기 ]

“타임스퀘어에 위치해 위치는 매우 좋았습니다. 로비에서도 기분 좋게 맞아주었고요. 방은 전체적으로 좁았습니다. 침대는 편안하고, 욕탕은 없고 샤워부스, 냉장고 있고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화려하진 않지만 기본적으로 있을건 다 있습니다. 좋은 가격에 뉴욕 중심가에 머물기 적당한 호텔이었습니다.”

"가성비 좋은 호텔입니다. 스텝이 친절하고 호의적입니다. 매우편하게 이용했습니다”







센트럴파크 근처 4성급 호텔 추천!
    뉴욕 카네기 호텔


뉴욕의 4성급 호텔로 인기가 무척 좋은 숙박 시설 중 하나인데요. 그도 그럴 것이 위치도 정말 완벽하고 호텔의 분위기와 컨셉도 좋은 곳이에요. 가격은 역시 만만치 않지만 사실 뉴욕 호텔들 중에서 저렴하면서도 완벽한 위치와 완벽한 스타일을 자랑하는 곳들은 거의 없다고 봐야할 것 같습니다. 센트럴 파크 바로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 매일 아침 이 멋진 공원을 산책하거나 조깅할 수 있고, 헬스키친 근처에 위치해 있으니 뉴욕여행 코스를 짜기에도 도움이 되죠. 카네기 홀과 현대미술관 그리고 링컨센터 등이 호텔에서 도보이동 가능한 거리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무료 유럽식 조식과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해요 :D

[ 실제 투숙객 후기 ]

“카네기 호텔은 정말 최고의 위치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매우 깨끗하고 정말 좋았어요. 다시 돌아와서 머물 생각입니다.”

“뉴욕시티 중에서 개인적으로 제일 좋아하는 숙박시설입니다. 정말 멋진 호텔이죠!!...”



뉴욕 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90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