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책임질 서울 호텔 3곳 추천!

코 끝이 찡하도록 시긴 겨울과 함께 어느덧 크리스마스 시즌이 다가왔어요 :D! 길 가에 울리는 캐롤과 반짝이는 나무들을 보면, 마치 산타클로스를 기다리는 아이처럼 마음이 두근두근 설레기도 하는 것 같아요. 올해에도 소중한 이와 특별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고자 미리 계획을 세우는 분들이 많을텐데요, 오늘은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책임 질 서울 호텔 3곳을 추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롯데 호텔 서울
 Lotte Hotel Seoul

#쇼핑하기좋은 #고급스러운 #친절한

덕수궁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품격있는 분위기와 직원들의 친절함이 돋보이는 호텔입니다. 고급스러운 호텔로비와 편리한 편의시설을 자랑하며, 위치와 서비스면에서 좋은 점수를 받고 있답니다 :) 백화점과 붙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도 좋으며, 6개의 레스토랑 보유하고 있고 조식에 대한 평가도 좋은편입니다. 이와 함께 덕수궁을 비롯해 숭례문, 남산공원, N서울타워 등과도 가까워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보내기 좋은 위치적 조건을 갖추고 있습니다.


◎이용객후기

"로비가 그랜드한 럭셔리 호텔"
서울 번화가에 자리 잡아 쇼핑과 이동에 좋고, 럭셔리 호텔 느낌 그대로 로비가 그랜드 하여 여유가 있고 좋습니다. 직원들도 친절하여 호텔을 누리는 느낌이 제대로 듭니다.

"롯데호텔"
편안하고 조용한 분위기이며 역쉬 최고의 호텔다운 고급스런 이미지와 어울리는 직원들의 친절함에 또 머무르고 싶은 호텔로 선정~~^^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26

 


 


02 서울 신라 호텔
 The Shilla Seoul

#야경멋진 # 룸컨디션좋은 #스파좋은

호캉스 보내기 좋은 곳으로 입소문이 나며, 인기를 모으고 있는 호텔입니다. 아름다운 서울 야경을 감상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고급스럽고 아늑한 룸컨디션을 자랑한답니다. 조식에 대한 만족도가 높은 편이며, 아름다운 남산 절경이 바라다보이는 겔랑 스파(Guerlain Spa) 또한 장점으로 꼽힙니다. 주변에 산책로가 마련되어 있어 오붓하게 산책을 즐기기에도 좋은 호텔이라고 생각됩니다.


◎이용객후기

"고급스럽고 아늑했던. 숙박기간동안 행복했던 날"
호텔내의 직원 모두가 한결같이 친절하셨어요. 먼저 다가와 이야기도 걸어주시고 안내 해주셨구요. 대기없이 모든게 착착 진행이 되었어요. 객실내에도 역시 먼지하나 없는 깔끔함 그자체! 방음이 잘 되어 마치 우리집에 있는것 같은 편안함을 느꼈어요. 서울야경을 보며 행복한 하루를 보냈어요. 다음에 또 서울에 간다면 호텔신라에 또 오고싶은 마음뿐이예요.

"서울의 최고 호텔"
기념일때문에 1박 2일로 이용했는데 executive lounge 이용할수 있는게 가장 큰 장점. 4번 제공되는 간식 및 티타임 퀄리티가 매우 훌륭하고 사우나 시설도 깨끗하고 편해서 정말 며칠이고 지내고 싶은 호텔입니다. 룸 인테리어도 깔끔하고 멋지구 뷰도 괜찮았구요... 내년 기념일에도 가고싶네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27

 


 


03 포 포인츠 바이 쉐라톤 서울, 남산
 Four Points By Sheraton Seoul, Namsan

#위치좋은 #청결한 #조식맛있는

숭례문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 서울역과 지하로 연결되는 특징이 있습니다. 청결도와 위치면에서 높은 점수를 받고 있으며 조식에 대한 호평이 많습니다. 호텔 부근에 편의점과 카페가 있어 이용이 편리하며, 고층에서 즐기는 야경이 매력포인트로 꼽힙니다. 서울역 및 용산역과 가까워 남산, 경리단길과 같은 관광지로 이동이 편리하며,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이용객후기

“매우 좋음"
우선 로비가 깔끔해서 좋았구요 체크인할때 직원도 친절해서 객실 이용 전부터 만족스러웠습니다. 방에 들어갔을때 디럭스코너룸을 예약해서 전방이 정말 좋았구요

"깨끗하고 친절한 호텔"
직원분들은 모두 친절해서 참 좋았습니다. 객실은 그리 크지는 않지만 적당한 사이즈 였습니다. 추운날이었는데도 불구하고 객실은 따뜻했습니다. 침대가 참 편했고, 이불도 따뜻하였습니다. 이튿날 아침에 즐긴 조식도 메뉴가 많고 맛도 좋았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28


로맨틱한 크리스마스를 책임질
서울 추천 호텔 더보기 :D
▶▶ http://kee.tips/te01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