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주 시드니 여행코스에 딱! 좋은, 위치 좋은 시드니 호텔

차가운 바람에 코끝이 시려오는 요즘, 따뜻한 여행지가 생각나신다면 호주 시드니 여행은 어떨까요? : )

대자연의 아름다움은 물론, 다양한 관광명소로 수백가지의 매력을 지닌 호주. 오페라하우스를 비롯해 귀여운 코알라와 캥거루를 만날 수 있는 타롱가 동물원, 세계에서 가장 긴 다리인 하버브릿지, 해수욕을 제대로 즐길 수 있는 본다이비치와 멘리 비치까지. 오늘은 호주 시드니 여행코스 다니기 딱 좋은, 위치 좋은 시드니 호텔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01 포시즌스 호텔 시드니
 Four Seasons Hotel Sydney

#하버뷰 #오페라하우스근처 #서큘러키역가까운

서큘러키 역에 부근에 있는 위치 좋은 시드니 호텔입니다. 페리 선착장과 가깝고 록스 마켓, 오페라 하우스 등 주변 관광지도 도보로 이동이 가능하답니다 : ) 오페라 하우스와 하버브릿지가 모두 보이는 활홀한 하버뷰가 특장점으로 꼽히며, 야외 수영장도 갖추고 있습니다. 2015 Condé Nast Traveler의 세계 최고 숙박 시설 Gold List에 선정된 바 있으며, 리무진/타운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 24시간 운영되며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뷰가 멋지고 위치가 좋고 정말 최고인 호텔"
프론트도 너무 친절하고 full habor view 객실에서 보는 뷰는 정말 너무 아름다웠다. 깨끗하고 서비스도 좋고 써큘러키 역에서 도보 3분정도 거리에 위치하여 밤에 오페라하우스에 가기도 달링하버 야경을 보고 페리타고 돌아오기도 정말 최고의 숙소였다. 5성급 호텔만큼 나머지 서비스는 말할필요 없이 최고였음.

"친절함, 훌륭한 위치"
혼자 하는 여행이라 힘들었는데 직업적인 친절함일지라도 너무 친절하게 맞이해 주는 직원들때문에 호텔에 들어서는 순간부터 감동이었습니다. 제일 저렴한 CITY VIEW의 작은 방에 머물렀지만 혼자 지내기에 방이 작지 않았고 두 명도 지내기에 충분하다고 생각합니다. 서큘러키 역에서 가깝고 호텔 가는 길이 번화하여 안전하며 CITY 중심을 걸어가기에도 위치가 아주 좋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16


 


 

02 샹그릴라 호텔
 Shangri-La Hotel

#하버브릿지근처 #실내수영장있는 #전망좋은

시드니 하버브릿지 근처에 위치한 호텔로, 하버브릿지와 오페라 하우스를 한번에 감상할 수 있는 전망을 자랑합니다. 주변 관광지로는 록스 마켓, 커스텀스 하우스, 서큘러 키, 오페라하우스 등이 있습니다. 객실에 대한 평가가 좋은 편이며, 실내 수영장과 24시간 운영 피트니스 센터도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도 24시간 운영되며, 무료 WiFi를 제공합니다. 차량 1대당 AUD 120(편도)의 별도 요금으로 공항 셔틀 이용이 가능하니 참고하길 바랍니다 : )


◎이용객후기

"환상적인 오페라 하우스 뷰"
오페라 하우스가 보이는 전망은 환상적입니다. 거기다 크루즈가 밤에 떠나고 아침에 입항하는 모습까지 볼수 있어 좋습니다. 전체적으로 만족합니다.

"최고의 서비스"
5성급 호텔인만큼 서비스가 너무 좋았으며 룸의 오션뷰 역시 최고였습니다.시드니에서 제일 최고인 호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17


 


 


03 인터컨티넨털 시드니
 InterContinental Sydney

#오페라하우스근처 #조식맛있는 #전망좋은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근처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서큘러 키가 가까워 관광을 즐기기에 좋으며, 또 다른 주변 관광지로는 보타닉 가든, 록스 마켓, 하버 브릿지 등이 있습니다. 오페라하우스가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이 특징으며, 오페라하우스가 가까운만큼 공연을 즐기기에도 용이하답니다 :D 서비스와 조식에 대한 평가가 좋으며, 실내 수영장과 피트니스 센터도 함께 갖추고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됩니다.


◎이용객후기

"매력적인 도시와 호텔"
위치가 너무 좋음. 오페라 하우스/써큘러키/록스힐/하버 브릿지 등이 인접해 있고, 이 코스로 새벽 조깅 하기도 너무 좋음. 빠른 체크인 등 친절한 서비스도 인상적이었고, 헤리티지 건물로, 고풍스러운 느낌과 현대적인 느낌이 모두 공존하는 매력적인 공간이었음. 조식 또한 너무 훌륭했고, 짧은 투숙 기간이 아쉬울 정도였음. 정말 강추!! 이런 서비스에 이런 가격은 정말 럭키였음.

"시드니 관광의 중심부인 Circular Quay에 위치한 좋은 호텔"
관광에 가장 편리한 Circular Quay에 있고, Opera House가 보이는 전망을 선택해서 전망도 매우 좋았습니다. 직원들도 매우 친절하고 시설도 너무 좋았습니다. 시설이 크거나 아주 새 건물은 아니지만, 관리 잘 되어 있고, 고객에 대한 세심한 배려가 여기저기 느껴졌습니다.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18


호주 시드니 여행코스에 딱! 좋은
위치 좋은 시드니 호텔 더 보기 :D
▶▶
http://kee.tips/te011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