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사이판 3박4일 리조트 추천 (예약 가격 보기)


다양한 비행 스케줄, 한국에서 4시간 30분 정도만 가면 도착할 수 있는 ‘가까운 파라다이스’ 사이판! 혹시 올해 가족 여행지 어디로 가야할까 고민중이시라면 사이판 여행은 어떨까요? 주말에 하루 이틀 정도 휴가를 내면 3박4일 일정으로 충분히 즐겨볼 수 있는 추천 해외여행지 중 하나죠 :)

사이판 3박4일 여행 갈 계획이 있으시다면 오늘 블로그지기가 소개해드리는 리조트 2곳 중 한 곳에서 머물러보세요. 후기도 좋고 위치도 좋은 두 리조트 예약 가격까지 모두 확인하실 수 있으니까요!


사이판 추천 리조트 >> http://kee.tips/t0844






| 아쿠아 리조트 클럽 사이판 (Aqua Resort Club Saipan)

사이판 산로케 해변에 위치한 이 리조트는 인기 좋은 4성급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객실도 괜찮은 편인데 수영장이나 멋진 분위기가 최고라는 평을 받고 있는데요. 사이판 전체를 돌아보기에는 아주 편한 위치는 아니지만 사실 수영장이 멋지기 때문에 이 리조트 내에서 수영하며 하루 이틀 푹~ 쉬는 것도 좋죠 :D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하며 사이판 동물원 등으로 이동하기에도 가까운 편이고 야외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비즈니스센터 등을 갖추고 있어요. 프론트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니 언제든 이용하세요!

"조용하고 즐겁게 보낸 리조트"

"아름다운 정원과 고요한 바다"




| 피에스타 리조트 & 스파 사이판 (Fiesta Resort and Spa Saipan)

사이판에서 머물만한 리조트 하면 늘 빠지지 않고 등장하는 곳이 바로 피에스타 리조트 & 스파 사이판 인데요. 오래된 리조트지만 해변 바로 앞에 자리잡고 있어서 객실에서 바라보는 사이판 바다 풍경도 좋고 또 무엇보다도 사이판 자유여행 하는데에 위치가 참 좋은 숙소입니다. 사이판 여행코스 중 한 곳으로 꼽히는 아메리칸 기념공원이 가까이에 위치해 있고 가라판이다보니 마켓에 가거나 쇼핑을 하기에도 굿이죠. 무료 와이파이, 스파시설,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는 사이판 인기 리조트 중 하나입니다 :)

"위치최고인 피에스타"
“예상은 했지만 위치도 넘좋고 시설깨끗하고 또가고싶을만큼 만족합니다”



위 사이판 리조트 가격보기 >> http://kee.tips/t084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