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마카오 자유여행, 수영장이 있는 호텔을 원한다면?

 

 

 최근 가장 핫한 여행지를 꼽으라면 단연 마카오가 아닐까 할 정도로 최근 마카오에 대한 여행객들의 발걸음이 끊이질 않고 있습니다. 예전에는 홍콩을 방문할 때 같이 방문하는 정도였다면, 최근에는 마카오 직항을 운영하는 저가 항공사들이 많아지고 마카오 여행에 대한 정보들이 많아지면서 핫한 여행지가 되고 있는 것이지요 :)

 

 특히 마카오는 호텔 가격이 홍콩에 비해 저렴하고 시설이 좋아 호텔 내 수영장과 쇼핑몰을 비롯한 다양한 액티비티를 갖추고 있기 때문에 친구끼리 오기에도, 커플이나 가족끼리 오기에도 참 좋은 곳이에요. 굳이 호텔 바깥으로 나가지 않아도 식사, 쇼핑, 레저까지 하루 종일 호텔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마카오 호텔! 

 

 오늘은 마카오 여행에서 빠뜨릴 수 없는 수영장 있는 호텔 BEST 3을 소개해 드릴게요 :D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 (JW Marriott Hotel Macau)

코타이 근처의 5성급 럭셔리 호텔, 수영장 및 스파 이용 가능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는 워터파크를 방불케 하는 넓은 수영장으로 유명한 5성급 럭셔리 호텔입니다. 코타이 지역의 중심부에 위치해 있고 스파와 야외 수영장, 유수풀, 루프탑 테라스까지 보유하고 있어 가족 단위로 많이들 방문해주시는 호텔이에요. 무료 공항 셔틀과 마카오 유명 관광지까지의 셔틀을 제공하니 마카오 자유여행시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는 호텔이랍니다!

 

 

JW 메리어트 호텔 마카오 가격 알아보기 ▶▶▶ http://kee.tips/te0013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Sheraton Grand Macao Hotel)

코타이에 위치한 4.5성급 럭셔리 호텔, 3개의 레스토랑과 수영장 보유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은 코타이에 위치한 4.5성급 호텔로 4,001개의 객실과 카지노, 무려 3개의 레스토랑과 스파, 3개의 레스토랑을 가진 대형 호텔이에요. 특히 무료 공항셔틀을 운영하고 있어 마카오 공항에서 바로 호텔로 오기에 편리하답니다 :) 또한 야경을 바라보며 수영할 수 있는 수영장을 보유하고 있으니 밤에도 수영장을 방문해보시는 걸 잊지 마세요!

 

 

쉐라톤 그랜드 마카오 호텔 가격 알아보기 ▶▶▶ http://kee.tips/te0014

 


 

 

소피텔 마카오 앳 폰테 16 (Sofitel Macau At Ponte 16)

세나도 광장 근처에 위치한 4.5성급 럭셔리 호텔, 3개의 레스토랑과 수영장 보유

 

 

소피텔 마카오 앳 폰테 16은 세나도 광장 근처에 위치한 4.5성급 호텔입니다. 페리 터미널과 마카오의 유명 관광지를 방문할 수 있는 다양한 셔틀을 운영하고 있어 교통편도 아주 편리하답니다. 특히 마카오에 방문한다면 꼭 들러야 할 세나도 광장이 도보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어요! 또한 호텔 1층에서 즐기는 애프터눈 티 세트도 유명하니 꼭 맛보시길 추천합니다 :)

 

 

소피텔 마카오 앳 폰테 가격 알아보기 ▶▶▶ http://kee.tips/te001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