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까운 해외여행지, 2박3일 미야자키 자유여행 코스와 호텔 추천!




안녕하세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입니다 :) 


오늘 소개해드릴 미야자키, 다들 잘 알고 계신가요? 미야자키는 일본 큐슈의 남동부에 위치해 연평균 17℃의  따뜻한 기후와 아름다운 자연으로 둘러싸인 일본의 대표적인 작은 도시랍니다. 사실 오사카나 도쿄, 후쿠오카처럼 크고 유명한 곳은 아니지만 작은 소도시 특유의 아름다움에 반하신 분들이 많은 곳이에요. 특히 태평양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아름다운 풍경은 미야자키가 더욱 아름다운 이유 중 하나랍니다. 아시아나항공이나 피치항공을 타고 인천에서 비행기를 타고 1시간 30분 정도면 도착할 수 있어 가깝기도 하죠! 


 이번 가을에는 미야자키로 떠나보는 건 어떠세요? 오늘 호텔스닷컴에서 미야자키 자유여행코스와 호텔을 추천해드릴게요 :D




미야자키 자유여행코스 추천


미야자키는 작은 도시지만 볼거리만큼은 다른 관광도시에 비해 모자라지 않답니다. 미야자키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독특한 자연과 문화, 관광지들을 만나보시면 미야자키의 매력에 푹 빠지실 거에요 :D





타카치호 협곡


미야자키의 자랑, 타카치호 협곡은 적색을 띤 안산암의 절벽이 동서 7㎞에 걸쳐진 협곡입니다. 떨어져내리는 물 사이로 나룻배를 타면 신선놀음 저리가라 할 만큼 너무나 아름다운 풍경을 바라볼 수 있는 곳이랍니다. 특히 600m의 산책로를 걷는다면 가을 단풍이 계곡을 물들이는 아름다움을 볼 수 있습니다. 이번 가을에 방문하기 정말 좋은 관광지일 것 같아요!



선멧세니치난


아름다운 풍경을 자랑하는 니치난 해안의 작은 언덕에 위치한 테마파크인 선멧세니치난. 이 테마파크에는 세계 7대 불가사의 중 하나인 모아이상이 7구나 있어 유명해진 곳이랍니다. 1960년 칠레 대지진으로 무너진 모아이상 복구에 합류한 일본팀의 공적에 감사하는 증표로 만들어진 이 모아이상은 이후 많은 관광객에게 인기를 끌고 있죠. 칠레에서만 볼 수 있던 모아이상을 일본에서도 볼 수 있다니 놀랍지 않나요? 특히 모아이 상 중 오른쪽에서 2번째를 만지면 금전운이, 왼쪽에서 3번째를 만지면 연애운이 생긴다고 하니 꼭 가봐야 하는 곳이에요!


도깨비 빨래판&아오시마신사


아오시마신사는 육지와 연결된 다리로 5분이면 건너갈 수 있는 아오시마섬이라는 작은 곳에 위치한 신사입니다. 아오시마섬은 섬 자체가 문화재로 지정되어 있는데요, 일본 건국신화에 등장할 뿐 아니라 '도깨비 빨래판'이라는 희귀한 형태의 바위가 있는 해안에 둘러쌓여 있기 때문입니다. 미야자키를 대표하는 자연의 신비라고도 불리는 도깨비 빨래판은 파도의 침식작용으로 만들어졌다고 해요. 썰물 때를 맞춰 도깨비 빨래판을 본 후에는 바다와 맞닿아 있는 아오시마신사의 빨간 도리이를 보시고 사랑을 이어준다는 아오시마신사에서 소원도 비실 수 있어요 :)


우도신궁


새파란 태평양의 바다를 바라보며 깎아지른 듯한 회갈색 절벽에 걸쳐져 있는 주황색 신사인 우도신궁은 일본 최고의 경치를 자랑하는 신궁이자 동굴 속에 자리한 유일한 궁입니다. 순산과 부부관계를 주관하는 신을 모신 궁으로 신혼부부의 발길이 끊이지 않는다고 해요. 한 해에 무려 백만명이 넘을 정도라고 하니 정말 많죠? 신궁으로 내려가는 절벽 아래로 난 계단에는 거북바위가 있는데, 신궁에서 판매하는 운다마라는 점토로 만든 복구슬을 던져서 거북이 등에 파인 홈에 들어가면 소원이 성취된다고 하니 꼭 한 번 던져보세요!







미야자키 호텔 추천


자유여행시 가장 중요한 사항은 바로 호텔 예약! 좋지 않은 숙소를 고르게 되면 즐거웠던 여행마저 좋지 않은 추억으로 남을 수 있잖아요.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해드리는 미야자키 호텔들을 참고해보세요 :) 호텔별 평점은 물론이고 투숙객들의 후기까지 살펴볼 수 있어 후회없는 선택이 되실 거에요.




쉐라톤 그랜드 오션 리조트 (Sheraton Grande Ocean Resort)

미야자키에 위치한 평점 4.4점의 4성급 리조트


총 743개의 객실을 보유한 쉐라톤 그랜드 오션 호텔은 미야자키의 해변 근처에 위치해 창 밖으로 바다가 보이는 아름다운 전망을 가지고 있습니다. 특히 실내 및 야외 수영장이 있어 아이들을 동반한 가족들이 가기에도 참 좋은 곳이에요. 밤에도 오픈되는 스파와 수영장에서 유유자적 즐기시면 천국이 따로 없을 것 같네요! 특히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시설이 훌륭해 호텔스닷컴 평점도 무려 4.4점이라고 하니 미야자키 추천 호텔로 손색이 없는 곳이랍니다 :D


투숙객 후기


"전망 좋고 골프치기 좋은 리조트"


전망도 괜찮고, 골프치면서 쉬기도 좋은 리조트 호텔입니다. 교통이 조금 동 떨어져 있어서 택시를 많이 이용하게 되네요. 전체적으로 편안하고 휴식하기 좋은 호텔입니다. 컨시어지가 너무 친절해서, 정말 다시 꼭 찾고 싶은 마음이 들게 했습니다.


"수영장이 환상적인 호텔리조트!"


밤낮으로 할 수 있는 수영장이 아주 좋았습니다. 밤에는 유료지만, 온천도 훌륭하고 조식도 나름 만족합니다. 어린이 이벤트도 맘에 들고 이온 몰과 동물원 가는 무료 셔틀버스도 아주 만족스럽습니다. 룸 컨디션도 좋았으며 크기도 생각보다 크더군요.


쉐라톤 그랜드 오션 리조트 예약하기 >>http://kee.tips/te0028






홀리데이 인 아나 미야자키 (Holiday Inn ANA Miyazaki)

미야자키에 해변에 위치한 평점 4.2의 4성급 호텔


아오시마섬과 가까운 해변에 위치한 홀리데이 인 아나 미야자키는 미야자키를 즐기기에 가장 좋은 호텔입니다. 바로 앞에는 바다가 있고 자유여행 코스로도 추천해드린 아오시마섬은 걸어서 다녀올 수 있고 선멧세니치난과 우도신궁은 호텔 앞 버스정류장에서 한 번에 갈 수 있어 렌트는 물론 도보여행자들도 여행하기 정말 좋은 곳이에요. 홀리데이 인 아나 미야자키의 자랑인 전 객실 오션뷰와 수영장, 그리고 바다를 바라보는 카페에서 마시는 모히또 한 잔! 미야자키 호텔 추천으로 정말 완벽하죠 :)


투숙객 후기


"아름다운 해변, 아오시마의 절경!! + 친절한 직원!!"


정말 최고의 리조트였음. 전 객실이 오션뷰라 뷰가 정말 환상적이었고, 아오시마의 신기한 도깨비빨래판을 걸어서 15분이면 갈 수 있음. 해변역시 정말 눈부시게 아름다웠고, 리조트 주변의 맛집 역시 굉장히 훌륭했음. 히데마루, 아미모토, 쿄라이라멘 등 걸어서 15분이면 갈 수 있는 맛집들이 즐비했고, 리조트 내에서의 식사도 나쁘지 않았음.


"굳이 가서 묵고 싶은 호텔"


굳이 가서 투숙하고 싶은 호텔이다. 규슈에 가면 일부러 미야자키 쪽 일정을 만들어서 이 호텔에 묵는다. 미야자키 팜 호텔이라고 불릴 시절부터 이용하였으니 4~5번 정도 투숙한 것 같은데 매번 좋은 느낌을 받았다. 매머드 호텔이라고 할 순 없지만 아기자기하게 실내수영장, 온천 등 제반 시설이 잘 갖추어져 있고 무엇보다도 바다와 바로 붙어 있다. 호텔에서 바다 쪽으로 나가면 결혼식장으로 이용되는 예배당이 있는데 규모는 작지만 우아하고 경건한 분위기를 갖추고 있다. 직원들도 친절하고 조식도 맛있다. 특히 이번에는 일본식 다다미방에 묵었는데 정갈해서 개인적으로 매우 만족스러웠다. 가족 여행의 숙박지로 강력 추천한다.




홀리데이 인 아나 미야자키 예약하기 >>http://kee.tips/te0029





호텔 JAL 시티 미야자키 (Hotel JAL City Miyazaki)

미야자키에 위치한 평점 4.3점의 3.5성급 호텔


바닷가에 위치한 호텔들과는 다르게 미야자키 시 중심에 위치한 호텔입니다. 교통이 편리하고 24시간 프론트가 운영되어 시내에서 머무시거나 다른 지역으로 이동할 때 머물기 좋은 호텔이에요. 객실이 깔끔하고 시설이 훌륭하며, 특히 매우 좁은 일본 평균 호텔크기에 비해 호텔 JAL 시티 미야자키는 룸크기가 꽤 크다고 하니 더욱 편안하게 머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참고로 조식이 맛있다는 평가가 많으니 놓치지 마세요 '_<


투숙객 후기


"미야자키 시 중심에 있어 접근성이 좋네요."


회사에 jal 호텔이 협력관계에 있어 비교적 저렴한 가격에 묶을 수 있었다. 미야자키에서 시설이 가장좋은 호텔이라고 볼수 있겠다. 객식도 무척이나 깔끔했고, 서비스 또한 최상이였다. 


"A good hotel at city centre at a good price"


Stayed 2 nights. Spent a few nights in other small hotels in Kyushu just before this visit. This place was simply refreshing compared to the previous nights at the same price. Lived up to the standard of the JAL corporate.



호텔 JAL 시티 미야자키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3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