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름축제, 마츠리가 열리는 도쿄 자유여행 호텔 추천!

 

 

 

본격적인 무더위에 접어든 8월은 여름휴가를 가장 많이 가는 달이기도 하죠? 이런 더운 여름, 더위를 잊기 위해서는 여름축제에 참여하는 것이 좋은 방법일 수도 있다는 사실! 특히 일본에서는 마츠리라고 하는 일본의 전통 축제가 여름에 많이 열린답니다.

 

 오늘은 일본의 수도인 도쿄에서 열리는 여름축제와 마츠리, 그리고 함께 방문하면 좋을 호텔을 추천해드릴게요 :)

 

 


 

 

 

우에노 여름축제

2017년 7월 15일부터 8월 15일까지 한 달 동안 열리는 우에노 여름축제는 도쿄에서 열리는 가장 유명한 여름축제랍니다. 퍼레이드부터 일본의 전통춤, 북 치기, 불꽃놀이들을 만나볼 수 있어 관광객부터 도쿄 시민까지 많이 참여하는 여름축제이니 이 시기에 도쿄를 방문하신다면 꼭 일본의 전통 축제를 즐겨보시길 :D

 

미츠이 가든 호텔 우에노

 

우에노역과 우에노 공원 근처에 위치한 3.5성급 호텔인 미츠이 가든 호텔은 우에노 여름축제를 즐기기에 최적의 위치를 가진 호텔이에요. 특히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가 있어 밤에도 축제를 즐기기에 딱이라는 사실! 평점도 무려 4.4점인만큼 도쿄 자유여행에 꼭 추천하는 호텔이랍니다 :)

 

 

[ 투숙객 후기 ]

 

"아주 괜찮음"
우에노 지하철 역 1번 출구에서 가깝고, 바로 옆 카페의 흑당 커피 추천합니다. 방 내부 청결도 친절도는 아주 좋습니다 추천합니다! 그리고 여성을 위한 어메니티가 충실합니다.  
"깔끔하고 친절한호텔"
우에노역 바로 앞이라 교통은 두말할 필요없이 좋았어요. 공항으로의 이동도 너무 편해서 여유있게 움직일 수 있었어요. 방크기도 적당했고 흡연룸에 묵었는데 생각보다 담배 냄새가 심하지 않아 쾌적하게 지냈어요. 다음에 도쿄 방문 때도 이용할 생각입니다. 직원들도 너무 친절했어요.

 

미츠이가든 호텔 우에노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22

 

 

 

 

하코네 다이몬지야키 마츠리

온천마을로 유명한 하코네에서도 다이몬지야키 마츠리가 열리는데요, 올해는 8월 16일에 개최된답니다. 다이몬지야키 마츠리는 세상을 떠난 사람들이 천국에서 편하게 살 수 있도록 기원하며 커다란 횃불로 한자 대(大)자를 만든답니다. 특히 불꽃축제와 함께 즐길 수 있으니 온천도 즐기고 마츠리도 즐길 수 있어 일석이조겠죠?

 

유모토 후지야 호텔

 

 하코네에 있는 4성급 호텔인 유모토 후지야 호텔은 하코네 유모토 역과 가까워 마츠리를 구경하기에 적격인 위치랍니다. 시즌별로 운영되는 수영장과 함께 하코네의 자랑인 온천까지 즐기실 수 있어요! 노천온천에 앉아 불꽃놀이를 바라본다면 최고의 여름을 느낄 수 있지 않을까요? :-D

 

 

[ 투숙객 후기 ]

 

"아주 좋았습니다."

대욕장이 크고, 노천탕도 있고 좋았으며 1000엔을 더 내면 40분간 가족탕도 이용가능! 수영장도 엄청 좋지는 않지만 좋았습니다. 객실은 리모텔링해서 깨끗합니다. 하코네유모토 역이랑 가까워 아주 좋아요!

"위치 최상, 편안한 침구~ 만족스런 호텔입니다."

위치 하코네유모토역에서 도보2분, 작은 다리만 건너면 바로 호텔로 바로 올라가는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구글맵으로 600m정도라던데, 그건 주차장으로 둘러가는 길이에요) 저렴한 요금에 온천욕도 편하게 할 수 있고 조식도 좋았습니다. 객실은 좀 낡은 편이지만 침구가 편해서 잘 쉴 수 있었습니다. 객실은 냄새도 없고 공기도 좋았고 조용했습니다. 만족스러운 호텔!!!

 

유모토 후지야 호텔 예약하기 >>> http://kee.tips/te00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