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인기 휴양지 추천 ! 보라카이 리조트 4곳


여러분들이 가장 좋아하는 휴양지는 어디인가요? 세상에는 정말 생각 보다 훨씬 더 많은 휴양지가 있지만, 많은 분들이 입을 모아 칭찬하는 멀지 않은 휴양지가 있습니다. 바로 에메랄드 빛 푸른 바다와 화이트 비치가 있는 파라다이스 ‘보라카이’가 그곳이죠 :) 동남아의 보석, 필리핀 보라카이 섬은 생각만해도 기분이 좋아지는 여행지입니다. 이름만 들어도 가슴 설레게 하는 보라카이 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오늘 호텔스닷컴에서 추천드리는 최고의 리조트 4곳은 어떠신가요?!


보라카이 리조트 가격보기 >> http://kee.tips/t0809




샹그릴라 보라카이 리조트 앤드 스파 (Shangri-La's Boracay Resort and Spa)


보라카이 푼타 푸키 비치 가까이에 위치해 있는 이 리조트는 5성급 럭셔리 리조트입니다. 매일 아침 무료 조식 뷔페를 제공하고 리조트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죠. 풀서비스 스파와 야외수영장, 그리고 테니스코트와 해변의 비치 파라솔도 이용할 수 있어요!

“여기야 말로 지상 낙원 직원도 친절하고 어딜가나 나의 일정을 알고 미리 준비하고 대기하고 있어서 정말 편해요!!~ 정말 대접받는 기분입니다. 풀빌라동에는 항시 대기 직원이 있어 바로바로와주네요!!”

"제가 이용해본 숙소 중에서 최고였습니다."




헤난 가든 리조트 (Henann Garden Resort)





보라카이에는 헤난 리조트 체인이 여러곳 있지만 그중에서도 많은 분들이 이용하실 헤난 가든 리조트 입니다. 보트 스테이션 2에서 가까운 고급형 리조트로 리조트 내에서 무료 와이파이를 이용 할 수 있고 특히나 수영장과 맛있는 조식을 많은 분들이 장점으로 꼽아 주셨어요!

“후문?쪽으로나가면 화이트비치가 앞에있고 정문은 메인로드가 있어서 위치적으로 너무나 좋았어요. 방은 깔끔하고 풀억세스룸 이용했는데 테라스에바로 수영장이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무엇보다 리조트가 정말 이쁘게 잘 꾸며져있어서 기분이 좋았습니당!”

“주니어스위트라 매일 미니바도 무료이용해서 좋았고 이외에도 전망, 수영장, 서비스 등 좋았습니다~참고로 와이파이는 조금 약했지만 문제없이 잘 이용했어요! 다음에도 또 올것같네요.^^”




모나코 스위트 드 보라카이 (Monaco Suites De Boracay)





보라카이 해변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보트스테이션 3에서 가장 가까운 리조트입니다. 해변에 위치한 럭셔리 5성급 리조트로 리조트 내에서 스파와 야외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요. 가족단위 여행객들도 많이 찾는 곳으로, 수영장과 스텝들의 서비스에 대한 평가가 좋은 숙박시설 입니다 :)

“디몰쪽과 거리가 있어 다니기 불편하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매시간 셔틀이 있고 투숙인이 적어 거의 매번 자리는 넉넉했고 불편함은 없었네요. 객실도 아이 둘 포함 한가족이 사용하기 충분히 넓은 객실입니다. 간단한 취사가 가능한 주방이 구비되어 가져간 아이들 음식을 데워 먹이기에 좋았구요. 무엇보다 바다전망의 테라스는 딸아이와 와이프가 가장 맘에 들어 했습니다.”

“모나코 스위트는 리조트 자체가 아주 깨끗하고, 경치도 좋으며, 직원들도 모두 친절합니다. 조식도 무난하고, 1시간 간격으로 셔틀이 운영되는데 이동거리가 15분 정도 밖에 안걸립니다. 조용한 휴식을 원하신다면 좋습니다.”




헤난 라군 리조트 (Henann Lagoon Resort)





보라카이 헤난 라군 리조트는 보트 스테이션 2 바로 근처에 위치한 리조트로 스테이션 1까지도 멀지 않은 곳입니다. 호텔 내에서 스파 이용이 가능하고 야외수영장과 무료 셔틀 서비스도 제공되며, 해변에서 이용 가능한 비치 파라솔도 있어요. 수영장과 조식 그리고 가격대비 만족스럽다는 평을 받고 있는 곳이죠~!

“디딸리빠빠 코앞. 디몰 트라이시클로 60페소. 걸어서 5-10분 화이트비치 코앞. 해변에 투숙객 전용 리조트 무료 선베드와 파라솔이 있어 편리. 과일 커팅 서비스 해줌. 61페소 다음에 온다면 다시 여기로 오겠음.”

“해변까지의 거리가 있어서 가든이나 리젠시로 가야하지 않나 생각했었는데, 해변까지 가는 버기가 있어서 불편하지 않게 이동했고, 해변에서 헤난 이용객들만 이용할수 있는 비치의자가 있어서 정말 좋았음 특히 수영장의 크기나 상태가 정말 좋았고, 밤에 이용하는 수영장은 최고였음 다음에 보라카이를 방문한다면 또 이용하고 싶은곳”



보라카이 리조트 더보기 

▶︎ http://kee.tips/t080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