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 라오스 여행, 비엔티안 호텔 추천 3곳!


11월 라오스 여행 하기 좋은 이유는 바로 날씨 때문이 아닐까 싶은데요 :) 수도 비엔티안을 기준으로 온도는 여름 날씨지만 평균 강수일수가 2일로 거의 최저시기를 기록할 때라 비를 싫어하시는 분들은 라오스 여행을 즐기기 제일 좋을 것 같아요. 일교차가 꽤 벌어지기 때문에 한낮에는 덥지만 밤에는 딱 선선함을 느낄 수 있는 날씨~ 그래서 11월은 라오스 여행을 하기참 쾌적한 시즌입니다.

오늘은 11월 라오스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블로그지기가 추천드리는 수도 비엔티안 인기만점 호텔 3곳을 소개해드릴게요. 모두 후기 좋고 만족스럽다는 평을 받은 곳이니 살펴보시고 예약하시기 바랍니다 =D


비엔티엔 추천 호텔 >> http://kee.tips/t0797



3만원대 비엔티엔 호텔
| 다오사반 2 호텔 (Daosavanh 2 Hotel)



빠뚜싸이 근처에 위치한 이 비엔티엔 호텔은 3성급 호텔로 라오 국립박물관이나 댓 댐 바로 근처에 있어요 :) 객실은 총 40개, 에어컨 객실 내에는 무료 어메니티 제공되고 미니바와 커피메이커 그리고 수하물 보관 및 세탁 서비스 이용도 가능해요~!

“여행자거리 중앙에 위치해서 관광다니기는 좋습니다. 메콩강까지 2키로 정도 거리입니다. 담에 또 오면 머물생각입니다.”



7만원대 비엔티엔 호텔
| S 파크 디자인 호텔 (S Park Design Hotel)



비엔티엔 4성급 호텔 중 후기좋고 평가 좋은 곳으로 차오 파 응엄 동상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공항에서 가까운 곳이죠! 야외수영장과 라운지바 그리고 무료 와이파이 등의 시설이 있어 비엔티엔에서 쾌적하게 머물기 좋은 곳입니다 :) 피트니스센터와 공항 셔틀 서비스도 있고 매일 깔끔하게 하우스키핑 제공되어 좋아요!

“주변이 조용하고, 신축시설이라 전반적으로 깔끔합니다. 직원들도 친절합니다. 다만, 주변에 별다른 관광지나 이용시설(슈퍼마켓 등)이 없습니다.”



10만원대 비엔티엔 호텔
그린 파크 부티크 호텔 (Green Park Boutique Hotel)



무료로 풀코스 조식 뷔페를 제공하는 이 호텔은 비엔티엔 럭셔리 호텔로 후기 좋은 호텔 중 하나입니다 :) 빠뚜싸이 근처에 위치해 있어서 조용합니다. 옥상 테라스,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라운지바, 스파 서비스 이용 가능하고 객실 내 에어컨 완비되어 있으며 탁아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가족여행시 이용해도 좋을 것 같아요~!

“호텔측에서 매시간 마다 시내와 셔틀버스를 제공하고 있어서 불편하지는 않았습니다. 이름이 부티크 호텔인 것처럼 호텔과 정원이 예뻤습니다. 수영장도 괜찮았구요!”





라오스 비엔티안 최저가 호텔 보기

▶︎ http://kee.tips/t079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