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여의도 불꽃축제 여의도 호텔 추천 3곳


가을 서울을 보다 특별하게 즐기는 이벤트 중 하나! 바로 여의도 불꽃축제를 빼놓을 수 없죠~~~ 매년 상상 그 이상의 야경을 보여주는 서울 세계 불꽃축제는 2016년 올해도 계속됩니다 :) 불꽃축제 제대로 즐기기 위해서는 미리 호텔을 예약해야 한다는 사실 !!! 꼭 불꽃축제가 보이는 뷰가 아니더라도 축제 마치고 나면 편하게 호텔 휴식을 할 수 있다는 점도 즐거움 중 하나!


여의도 호텔 가격 >> http://kee.tips/t0788




콘래드 서울 (Conrad Seoul)


여의도에 위치한 콘래드 호텔은 여의도 대표 호텔 중 하나! 한강 스카이라인을 바라볼 수 있는 최고의 호텔로, 특급호텔 답게 후기도 좋은 곳입니다. 풀서비스 스파, 실내수영장,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피트니스센터를 갖추고 있어요.

[호텔후기]
“늘 그렇듯이 여의도 콘래드 편하고 숙박할떄마다 즐겁습니다. 쇼핑도 편하고 먹을것도 많고 지하철 9호선 익스프레스 역이라 공항이동시에도 편합니다. 강북 강남 어디로 가도 이동편이 많이 제공됩니다.”




글래드 호텔 여의도 (GLAD Hotel Yeouido)



합리적인 가격의 여의도 호텔 중 하나로 교통 편리하고 서비스도 좋아서 인기있는 곳입니다 :) 무료와이파이와 무료 주차 이용 가능해요! 호텔 내 피트니센터는 24시간 이용 가능하고,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비즈니스센터 등의 시설 이용 가능하니 여의도 호텔 예약시 고려해보시면 어떨까요?

[호텔후기]
“침대가 매우편안해서 잘 쉴수 있었어요 방도 넓고 쾌적하구 편안히 1박 보낼수 있었습니다 좋은 방을 좋은 가격에 묵을수 있었네요 다음에 또 묵을 계획입니다.”




켄싱턴 호텔 여의도 (Kensington Hotel Yoido)



여의도 대표 호텔 중 하나로 비즈니스 여행객 뿐 아니라 도심 속 휴가를 즐기기 위한 호텔로도 인기있는 곳이에요. 교통편이 좋고 서비스도 좋아서 후기가 좋습니다. 레스토랑, 컨퍼런스 센터, 하우스키핑 서비스와 귀중품 보관 서비스, 무료 와이파이와 무료 주차를 지원하죠! 다만 수영장은 없으니 참고하시길 :)

[호텔후기]
“가격대비 괜찮은 호텔입니다. 비지니스 호텔이라 그런지 풀이 없는 것이 아쉬웠지만 라운지도 이용할 만 하고 호텔의 객실서비스도 좋았습니다.”




여의도호텔 남은 객실 확인하기
http://kee.tips/t078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