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도쿄 시부야 호텔 추천 3곳 (도쿄호텔가격)

일본의 중심, 서울을 떠올리게 하는 바삐 움직이는 수도 도쿄로의 여행을 계획하고 계신가요? 도쿄의 중심이라 할 수 있는 시부야는 여행자들이 필수로 거치게 되는 코스 중 하나일텐데요. 볼거리 많고 바쁘게 움직이는 시부야쪽에 호텔을 잡으면 이동하기에도 편리하고 늦은 밤에도 안심할 수 있어 좋습니다 :) 여러분들의 더 즐거운 도쿄 여행을 위해 오늘은 위치좋고 교통좋은 시부야 지역 호텔 3곳을 소개해드릴게요~!


시부야 호텔 추천 ▶ http://kee.tips/t0766




도미 인 프리미엄 시부야 진구마에 (Dormy Inn Premium Shibuya Jingumae)


시부야에 위치한 이 3성급 도쿄 호텔은 요요기 공원이나 네즈 미술관 등에서 멀지 않아요. 도쿄 타워로의 이용도 쉽습니다. 에어컨 객실에는 다양한 편의시설이 준비되어 있고, 호텔 내에는 스파 시설과 사우나, 레스토랑, 무료 아침식사와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호텔후기]

4.0 / 5.0 역에서 찾아가기가 좀 불편했지만 그래도 직원들도 넘 친절했고 하라주쿠 오모테안도 접근성도 좋았어요~~^^



센츄리 서던 타워 호텔 (Century Southern Tower Hotel)




도쿄 신주쿠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신주쿠, 시부야 등 교통이 여러모로 편리한 호텔 중 하나로 도쿄 도청사가 무척 가까운 곳이에요. 무료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며 피트니스센터, 레스토랑과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편의점과 세탁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호텔 후기 ]

5.0 / 5.0 교통편이 너무 편리하네요. 지하철 이용에 너무 좋습니다.객실도 생각보다 크고 전망도 좋으네요




셀레스틴 호텔 (Celestine Hotel)



도쿄타워가 가까운 이 호텔은 3.5성급 호텔로 합리적인 가격대비 높은 만족도로 인기좋은 도쿄 호텔입니다 :) 츠키지 수산시장으로의 이동도 나쁘지 않아요. 레스토랑, 라운지바, 회의실과 컨퍼런스룸, 공항셔틀과 프론트데스크, 세탁서비스와 귀중품 보관 서비스 등을 제공합니다~!

[ 호텔 후기 ]

5.0 / 5.0 시바코엔 역에선 도보 2분 거리구요 Tamachi역에서도 도보로 이동가능합니다 호텔은 새로 지은 호텔답게 매우 좋았구요




시부야 호텔 추천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6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