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나와 가족여행 중북부 호텔 추천 3곳

아시아의 하와이라는 별칭을 가지고 있는 따뜻한 섬, 오키나와! 오키나와는 한국에서 부담 없는 비행시간으로 이국적인 풍경을 만날 수 있는 곳이라 점점 더 인기좋아지고 있는 여행지 중 하나죠~ 여러분들께서 꿈꾸는 오키나와 여행은 어떤 여행인가요? 주변 지인들을 보니 오키나와는 가족여행으로도 정말 많이 가더라구요. 가족여행지로 사랑받고 있는 오키나와인만큼 오키나와 가족여행으로 가면 딱 좋을~ 중북부 리호텔 3곳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


오키나와 호텔 가격은 ? >> http://kee.tips/t0753




더 리츠 칼튼, 오키나와 (The Ritz-Carlton, Okinawa)


오키나와 나고에 위치한 이 럭셔리 리조트 호텔은 부세나 비치나 키세 비치등과 멀지 않은 곳에 자리잡고 있어요~ 총 97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스파 이용 가능하죠 !

해변근처라 바다 풍경을 보기에도 좋고, 풀서비스 스파, 실내 및 야외수영장 등이 있어 가족이 물놀이를 안전하게 즐길수도 있어요. 피트니스센터가 24시간 운영되고 있고 탁아서비스와 테라스 객실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5.0 / 5.0 "리츠칼튼.. 명불허전!!"

일단 위치는 부세나 해변까지 와야 하기 때문에 나하 공항에서는 먼 편입니다.(1시간 반) 자동차 전용도로를 타더라도 야간에 상당히 어둡기 때문에 좌측 운전 및 야간 운전에 쉽게 적응하실 수 있으면 더 빠르게 오실 수 있습니다. 리츠칼튼의 경우 북부 모토부까지는 3~40분, 중부 아메리칸 빌리지도 비슷한 시간이 소요됩니다. 따라서 특정 지역에 오래 머무르신다면 리츠칼튼은 한 번 재고해 봐야될 것 같습니다. 시설이나 음식, 친절도는 5성급 답습니다. 식사를 하면서 가운데 있는 풀장 및 멀리 보이는 해변은 장관입니다. 조식만 신청하였는데 아침 또한 종류는 비슷하지만 음식의 질이 높습니다. 발레파킹부터 가구 욕실 등 지금까지 이용한 호텔 중 최고였습니다.



호텔 몬터레이 오키나와 스파 & 리조트 (Hotel Monterey Okinawa Spa & Resort)



오키나와 중북부 리조트 중에서 후기좋은 이 호텔식 리조트는 해변에 자리잡고 있으며 타이거 비치와 무척 가까워요~ 여행객들에게 인기좋은 리조트중 하나로 총 339개의 객실을 가지고 있습니다.

4개의 레스토랑과 풀서비스 스파, 실내수영장과 피트니스센터, 비치 파라솔과 4개의 회의실 및 컨퍼런스룸, 그리고 공항 셔틀 등이 있으니 오키나와 가족여행 숙소 고민중이라면 참고해주세요. 후기 평점도 무척이나 높습니다!

5.0 / 5.0 "호텔 몬터레이 스파 & 리조트 적극 추천합니다."
최근에 오픈한 리조트답게 서비스, 청결도, 부대시설 등 모든면에서 훌륭했습니다. 가족단위 여행객들에게는 더할나위없이 좋은 리조트라고 생각됩니다.



선마리나 호텔 (Sunmarina Hotel)



오키나와 중북부 인기숙소 중 하나, 저렴한 가격과 가격대비 평좋고 깔끔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오키나와 선마리나 호텔입니다 :) 이 호텔은 온나 해변에 자리잡고 있으며 타이거 비치와 역시 가까운 편이에요~

총 200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풀서비스스파, 야외 테니스코트, 셀프 주차 가능해서 오키나와 렌트카 여행에도 좋죠.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가 있어 편리합니다. 와이파이도 무료제공!


4.0 / 5.0 "폭식한 침대^^"
침대가 굉장히 편했습니다. 숙박시설은 침대가 편해야하는데, 매우 만족합니다. 폭 쌓인듯한 느낌으로 아주 잘잤어요^^ 직원분들도 친절했구요. 머물렀던 기간에는 실외수영장 공사가 진행중이라 오션뷰라도 생각만큼 못했어요. 그리고 제가 머무른 객실은 생각보다 작았어요. 나머지는 매우 만족합니다. 조식도 종류도 많고 먹을만했어요.수영장 완성되면 또 방문하고 싶네요.




오키나와 가족여행
리조트 가격 궁금하다면?!

>> http://kee.tips/t075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