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하와이 자유여행 인기 호텔 3곳 (하와이호텔가격 할인有)


보기만해도 서핑USA 노래가 절로 나오는 곳, 사진만 봐도 가슴이 뻥 뚫리는 듯한 여행지가 있죠. 다른 도심 여행은 호불호가 갈릴 수 있는데 사실 주변 지인들이 이곳 여행 다녀와서 불호가 있었던 적은 거~의 없었던 것 같아요 :D 오늘 추천드릴 해외여행지는 바로 하와이 입니다 ! 대한항공, 아시아나항공, 하와이항공, 진에어 등 다양한 노선이 있어 매일 하와이로 향할 수 있는데요. 하와이 자유여행 계획 세우시는 분들을 위해 호놀룰루 인기 호텔 3곳을 소개해드릴게요~ 가격 정보도 바로 확인하실 수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하와이 자유여행 인기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43




하와이 프린스 호텔 와이키키 (Hawaii Prince Hotel Waikiki)


하와이 호놀룰루 지역의 인기좋은 4성급 호텔입니다. 와이키키 해변에 위치해 있어 그림같은 풍경을 만날 수 있으며 알라모아나 센터 근처에 자리잡고 있어요~ 알로하 타워나 와이키키 아쿠아리움, 호놀룰루 동물원은 한 3~4KM 정도 떨어져 있죠 !

해변 근처에 위치한 이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야외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주차대행 서비스와 스파서비스, 탁아서비스와 24시간 운영되고 있는 프론트데스크가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 호텔 후기 ]

5.0 / 5.0 "재방문의사 200%"
땡스기빙데이 & 블랙 프라이 데이에 맞춘 쇼핑을 위한 여행이였는데요. 알라모아나 호텔 예약하려다가 룸이 없어서 프린스 호텔로 예약하게되었는데. 하와이 호텔들 오래되어서 룸 컨디션이 별로라고 얘기들었는데. 프린스 호텔만 그런건가요? 너무 깨끗하고, 침구도 너무 편하고,화장실 넓어 좋고, 알라모아나 파크 가까워서 매일 아침 현지인 코스프레로 조깅하고, 호텔 수영장도 매일 이용하고, 일본인이 운영하는 호텔이라 그런지. 자쿠지가 있어서 더 좋았답니다. 조식 이용을 못해본게 좀 아쉽기는 하지만, 서비스며, 위치며, 다음에 또 하와이 가게되면. 다른곳 고민않고 프린스 호텔 예약할거 같아요.




뉴 오타니 카이마나 비치 호텔 (New Otani Kaimana Beach Hotel)


합리적인 가격에 인기좋은 호놀룰루 호텔입니다. 와이키키 해변에 자리잡은 3성급 호텔로 호놀룰루 동물원에서 무척 가까워요~ 와이키키 아쿠아리움은 더 가깝다는 사실 ㅎㅎㅎ 호텔에서 스파를 이용할 수 있어 매력적입니다 :)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스파, 옥상테라스, 조식 서비스, 피트니스센터, 주차시설, 공항 셔틀버스, 에어컨 객실 등이 있으니 하와이 호텔 알아보실 때 참고해주세요 !


[ 호텔 후기 ]

4.0 / 5.0 "Excellent location"
가족과 잠깐 머물러서 좋은 시간보냈고 와이키키 시내까지 걸어가는 것도 좋았어요.




힐튼 와이키키 비치 (Hilton Waikiki Beach)




하와이 여행 가시는 분들이 꼭 한번쯤은 찾아보는 곳이 바로 힐튼 와이키키 비치죠 :) 이 호텔은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곳으로 고객 만족도도 높은 편이에요~

역시 와이키키 해변에 자리잡고 있으며 동물원이나 아쿠아리움에서 가깝고 4성급 호텔 다운 시설을 갖추고 있어요. 총 601개의 객실이 있으며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라운지바, 와이파이 이용 가능하고 주차대행 서비스 이용 가능합니다. 비즈니스센터나 프론트데스크, 피트니스센터 모두 24시간 운영 가능하니 편리하게 이용 하세요 !


[ 호텔 후기 ]

5.0 / 5.0 "최고 좋음"
샤워기가 고정형이었다는것만 빼면 다 좋았어요~ 무료제공하는 커피를 5일째부터 먹어봤는데 진작 먹을껄 그랬어요~ㅠㅠ 순하게 맛있어요~^^ 허니문이라고 했더니 웰컴 와인과 초코딸기도 줬어요^^ 위치도 좋고 맞은편 반얀에 주차도 그나마 저렴하게 했어요~^^







하와이 자유여행 호텔 고민된다면?
인기 하와이 호텔 보기
>> http://kee.tips/t074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