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파타야여행, 태국 파타야 가볼만한곳 3!
태국파타야여행, 태국 파타야 가볼만한곳 3!
방콕, 치앙마이 등 태국에는 각양각색의 매력을 지닌 여행지들이 존재하는데요. 그 중에서도 파타야는 태국의 대표적인 휴양지로 꼽히며 많은 이들이 힐링을 위해 찾는 곳이죠:D
파타야 비치, 사매 비치 등 아름다운 해변이 있어 더욱 매력적인 파타야! 그럼 오늘은 태국파타야여행의 묘미를 제대로 즐길 수 있는 ‘태국 파타야 가볼만하곳 3곳’을 꼽아 여러분께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농눅빌리지는 무려 200만 평에 이르는 규모를 지니고 있는데요, ‘농눅 탄차나’ 여사가 세계를 여행하며 경험한 아름다운 정원들의 모습들을 재현한 곳으로 유명해요. 그 중에서도 프랑스 베르사유 궁전을 모방한 ‘프랑스정원’은 꼭 가봐야 할 세계 10대 정원에 선정되기도 했답니다 :D 이 밖에도 영국의 선사시대 스톤헨지를 모방한 ‘돌정원’, 다양한 조각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이탈리아정원’을 비롯해 다양한 정원을 만나볼 수 있으며, 태국 민속공연도 관람할 수 있으니 참고하세요 : )
카오키여우 오픈주는 규모가 상당한 동물원으로, 무려 300종이 넘는 동물들을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우리에게 익숙한 형태의 동물원과는 달리, 철장이 없이 오픈되어 있는 동물원이라 더욱 가까운 곳에서 동물들과 함께 호흡해볼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랍니다! 특히 호기심 가득한 아이들이 있는 가족여행객들에게는 매력적인 곳이라고 생각돼요 : ) 이와 함께 다양한 동물공연이 준비되어 있고, 카트 대여도 가능하니 참고하세요.
파타야 선착장에서 15분여정도 보트를 타고 들어가면 일명 ‘산호섬’이라 불리는 ‘꼬란’에도착할 수 있는데요. 많은 관광객들이 일일투어로 찾는 곳으로도 유명해요. 고운 모래와 물고기들을 만나볼 수 있는 깨끗한 물로 스노쿨링, 씨워킹을 즐길 수 있으며, 이 밖에도 패러세일링, 바나나보트 등 다양한 해양 액티비티를 체험할 수 있는 곳이랍니다!
태국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낮에는 파도에 부서지는 햇살이, 밤에는 화려한 불빛의 거리가 이색적인 그 곳, 태국파타야여행을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