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여행지 추천, 돗토리 여행 정보



특별한 일본 여행지 찾고 계시다면 소개해드릴만한 곳이 바로 돗토리현 인데요. 여러분들께서는 돗토리현을 알고 계신가요~?! 아직 국내에 널리 알려진 일본 여행지는 아니지만, 꽤 많은 여행객들이 꾸준히 돗토리를 찾고 있습니다. 우리에게 익숙한 만화, 명탐정 코난이 탄생한 곳이기도 한 돗토리~ 올 봄 돗토리로 즐거운 여행 떠나보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D


돗토리 호텔 정보 >> http://kee.tips/t0735




돗토리현으로 떠나는 여행



일본 열도 본섬에서 가장 서쪽에 위치한 지역이 바로 주고쿠 지방입니다. 이 주고쿠 지방 북동부 지역에 자리잡고 있는 곳이 바로 돗토리 현인데요. 가늘고 길게 뻗어있는 모양을 하고 있는 이곳은, 바다를 접하고 있고 북쪽에는 돗토리 사구를 비롯한 해안선이 이어지고 있어요. 또 남쪽으로는 주고쿠 지방 최고봉인 다이센 산을 비롯해 다양한 산들이 쭈욱~ 늘어서 있는 특별한 모양을 하고 있죠. 돗토리현의 중심도시는 돗토리시, 구라요시시, 요나고시 입니다 :)

돗토리 여행 할때 아무래도 궁금한게 날씨일텐데요. 돗토리현은 비교적 온난한 기후를 띄고 있으며 봄부터 가을까지는 맑고 쾌적한 날씨를 보이고 있어 여행하기 참 좋아요~ 그리고 겨울에는 설경을 볼 수 있어 뚜렷한 계절변화를 좋아하는 분들에게는 딱 좋은 여행지라 할 수 있겠네요!


돗토리 여행 가볼만한 곳




| 돗토리 이십세기 배 기념관


돗토리현의 특산물 배 ! 일본에서 배를 테마로 하는 단 하나뿐인 박물관으로 구라요시 파크스퀘어 내에 위치해 있습니다. 배와 관련된 역사와 산업 정보를 소개하며 직접 체험해볼 수 있는 체험관도 있어요. 넓게 나뭇가지가 퍼져 있는 20세기 배 거목은 이 박물관의 상징이며, 배 소프트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도 있습니다.


| 돗토리 하나카이로

돗토리현에 위치한 이 서일본 최대 규모의 플라워 파크는 대온실과 전시관이 있어 날씨나 계절 관계 없이 언제든지 꽃을 볼 수 있는 곳이에요. 비오는 날에는 전망회랑을 통해 우산 없이도 원내를 볼 수 있습니다. 메인 꽃은 백합으로 일년 내내 전시되고 있으며, 일본에 자생하는 야상 백합 15품종을 모두 보유하고 있는 곳은 이곳 뿐 ! 한국 드라마 <아테나: 전쟁의 여신> 촬영지로도 알려져 있어요~




| 우에다 쇼지 사진 미술관

세계적으로 유명한 사진가 우에다 쇼지의 작품을 만나볼 수 있는 곳으로, 우에다 조라 불리는 작품은 참신한 구도와 연출로 모던한 느낌을 주며, 약 1만2천여개의 작품 중 테마별로 작품을 추려 전시하고 있다고 해요. 미술관 내에서 바라보는 다이센 산은 수면 위에 거꾸로 비처 훌륭한 장관을 만들어 냅니다. 역시 <아테나: 전쟁의 여신> 드라마에 등장한 적이 있어요!


| 미즈키 시게루 로드

일본 만화가 미즈키 시게루의 고향인 사카이미나토시에 위치한 이 로드는 남녀노소 누구나 좋아할만한 관광지로 알려져 있습니다. 사카이미나토 역 앞부터 혼마치 아케이드에 이르는 약 800M 거리 곳곳에 총 153개의 요괴동산들이 세워져 있으며, 중간 중간 돌아보는 샵들도 모두 독특해서 재미있어요~




| 돗토리 사구

돗토리 관광에서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이 사구입니다. 일본 최대급 해안 사구로 바다와 사구의 모래가 만들어낸 풍경을 바라보는 것은 정말 색다른 경험이 될거에요. 말의 등이라 불리는 가장 높은 언덕에서 바라보는 바다풍경도 최고라 이곳에서 기념사진을 많이 찍기도 합니다. 돗토리 여행에서 꼭 가봐야 할 곳 중 하나 !



돗토리 여행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줄,
딱 좋은 추천 숙소를 찾는다면?! CLICK CLICK =)

▶ http://kee.tips/t073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