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기 좋은 치앙마이 부티크 호텔 4곳

태국 방콕과 푸켓은 빠질 수 없는 '인기 해외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 하지만 요즘 가장 핫한 태국 여행지역을 몇 곳 꼽으라고 하면 새롭게 들어갈 곳이 바로 '태국 치앙마이' 라는 사실 ! 태국 치앙마이에는 장기간 머무를 수 있는 아주 저렴한 호텔부터 고급스러운 호텔까지 다양한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하기 좋은 호텔은 물론 또 혼자 휴식을 취하기 위해 해외여행지로 치앙마이를 찾은 나홀로 여행족에게도 추천할만한 곳이 많습니다.



오늘은 그중에서도 후기 좋고 인기 좋은 치앙마이 부티크 호텔 4곳, 소개해드릴게요 :D


치앙마이 인기 부티크 호텔 보기 > http://kee.tips/t0594




* 치앙마이 부티크 호텔 1.

앳 핑나콘 호텔 치앙마이 (At Pingnakorn Hotel Chiang Mai)



톤 파욤 마켓, 치앙마이 국립박물관, 치앙마이 시립 예술문화센터 등에서 가까운 이 치앙마이 부티크 호텔은 님만 지역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호텔에서는 매일 아침 무료 아침 식사를 제공하며 옥상 테라스, 도서관, 레스토랑, 드라이클리닝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어요.

객실 내에는 무료 세면용품과 무료 인터넷 시설이 준비되어 있죠~



* 치앙마이 부티크 호텔 2.

라린진다 웰니스 스파 리조트 (RarinJinda Wellness Spa Resort)



왓 가테카람, 치앙마이 시립 예술문화센터, 왓 치앙만 등에서 가까운 이 부티크 호텔은 차로엔무앙에 자리잡은 곳으로 근처에는 와로롯 마켓도 있어요. 이 리조트 호텔 내에는 풀서비스 스파, 야외수영장, 실내 수영장, 매일 아침 무료 아침식사 등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피트니스센터와 옥상 테라스, 스파 욕조도 있다는 사실~

객실 내에는 발코니, LCD TV, 무료 인터넷, 미니바와 금고, 헤어드라이어, 목욕가운, 냉장고 등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세요 !



* 치앙마이 부티크 호텔 3.

드 란나 호텔 (De Lanna Hotel)



왓 프라 싱 및 치앙마이 시립 예술문화센터에서 가까운 이 치앙마이 부티크호텔은 공항 주변에서 이동하기도 쉽습니다. 풀사이드 바, 라운지바, 레스토랑, 무료 인터넷과 무료 아침식사, 야외수영장, 옥상 테라스와 스파 서비스 이용 가능하죠 !

객실 내에는 발코니, 미니바, 금고, 고급 매트리스, 무료 생수와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무료 신문, 무료 세면용품 등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치앙마이 부티크 호텔 4.

데 나가 호텔 치앙마이 (De Naga Hotel Chiang Mai)



타패 게이트, 치앙마이 시립 예술문화센터, 왓 치앙만 등에서 가까운 이 호텔은 치앙마이 올드시티에 자리잡고 있어요. 근처에는 선데이 워킹 스트리트 마켓이 있어 여러모로 관광하기 좋죠 ! 호텔에는 풀서비스 스파와 야외수영장, 레스토랑, 카페 등이 있습니다 :)

객실 내에는 DVD 플레이어와 LCD TV, 냉장고, 커피메이커, 무료 세면용품, 무료 생수, 무료 인터넷, 헤어드라이어와 슬리퍼가 준비되어 있으니 예약에 참고해주세요~



부티크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9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