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일본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까운 호텔 TOP 5

여러분들께서는 테마파크 놀이공원 좋아하시나요 :) ? 블로그지기는 놀이공원 가는 것을 무척이나 좋아하는데요. 꾸준히 큰 인기를 얻고 있는 그곳, 해리포터 테마파크 개장 이후 더더욱 인기가 많아진 일본 오사카 유니버설 스튜디오에 요즘 참 가보고 싶습니다. 아시아에서는 최초로 지어진 오사카 테마파크~!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오사카 여행 즐기며 유니버설 스튜디오 방문하실 생각이라면 이 호텔들은 어떨까요?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까운 인기 호텔 TOP 5 소개해 드립니다.



유니버설 스튜디오 인기 호텔 보기 : http://kee.tips/t0549




호텔 케이한 유니버설 타워 (Hotel Keihan Universal Tower)




* 호텔 위치 및 시설

오사카 타코야키 박물관, 유니버설스튜디오스 재팬,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에서 가까운 이 호텔내에는 온천, 스파욕조, 사우나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무료 인터넷, 헤어드라이어, 책상, 전화 등의 시설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후기

4.0 / 5.0 "전철역, 유니버셜스튜디오가 호텔 바로 옆에 있어 전철로 다른곳으로 이동도 편리했습니다."

대부분의 일본 호텔처럼 깔끔하고 친철은 기본이었고 아이들과 같이 잘수 있는 호텔로도 손색이 없을 것 같습니다.



호텔 유니버설 포트 (Hotel Universal Port)




* 호텔 위치 및 시설

역시 유니버설 스튜디오 및 오사카 가이유칸 수족관 등에서 가까운 이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카페 등이 있으며, 객실 내에는 고급 침구 세트, 무료 인터넷, TV, 무료 세면용품,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호텔 후기

5.0 / 5.0 "최고의 호텔"

유니버셜스튜디오에 가족들과 지내기는 최고의 호텔인듯합니다.



호텔 긴테쓰 유니버셜 시티 (Hotel Kintetsu Universal City)




* 호텔 위치 및 시설

가족들과 함께 유니버설스튜디오에 놀러가기 딱 좋은 이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선물가게, 세탁 시설 등의 서비스가 제공되며, 객실 내에는 금고, 목욕가운, 무선 인터넷, 헤어드라이어와 무료 세면용품이 제공되니 이용에 참고해주세요 :)

* 호텔 후기

5.0 / 5.0 "친절한 서비스"

유니버설 스튜디오 오사카를 방문할 목적으로 이용하였습니다.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위치도 좋습니다. 조금 오래된 듯한 느낌은 있지만 매우 만족스럽습니다.



호텔 카이한 유니버설 시티 (Hotel Keihan Universal City)




* 호텔 위치 및 시설

유니버설 스튜디오 가까운 오사카 베이사이드에 자리잡은 이 호텔 내에는 편의점, 세탁 시설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으며, 객실 내에는 무료 세면용품과 무료 인터넷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호텔 후기

5.0 / 5.0 "유니버셜과의 가까운 거리"

유니버셜 스튜디오와 가깝기 때문에 그런 면에서는 훌륭하다. 시내에서도 전철로 그렇게 멀지 않아서 교통이 불편한 편은 아니었다. 다만 중간에 핸드폰을 분실한 뻔한 적이 있는데 그 때 직원이 대처를 제대로 해주지 못하고 엉뚱한 곳에서 핸드폰을 들고 나오는 직원 때문에 마음이 불편했다. 시설이나 아침식사, 청소 등에서의 서비스에서는 만족스러운 편.



호텔 오사카 베이 타워 (Hotel Osaka Bay Tower)



* 호텔 위치 및 시설

역시 유니버설스튜디오 재팬으로 이동하기 편한 오사카 베이사이드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 무료인터넷, 편의점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LED TV, 무료 인터넷, 전신욕조, 책상과 전화, 비데,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D

* 호텔 후기

4.0 / 5.0 "가족이 함께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에 방문할 목적이라면 좋은 호텔"
저는 가족이 함께 2박 묵었는데 괜찮은 편이었습니다. 연말 peak에 잡느라 방이 없어서 첫날은 트윈, 둘째날은 더블로 예약되었는데 호텔측에 미리 연락해서 유아침대 좀 놓아달라고 했더니 고맙게도 직원이 편의를 봐서 추가 금액(약 6만원)을 내고 더블룸을 트윈룸으로 변경해준다고 하더군요. 호텔 잡기 힘들었었는데 트윈룸에서 아이들 둘과 함께 이틀 연속 묵었습니다. 유니버셜 스튜디오 정말 가깝고요...



유니버설 스튜디오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4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