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가까운 이웃나라 일본으로 떠나는 벚꽃축제 여행지!

 

 

 

벚꽃 개화 시기가 보통 4월 초인 만큼 벚꽃축제도 빠른 곳을 4월 첫주에 바로 시작되는데요. 이웃나라 일본에서도 별반 다르지 않습니다. 어제는 국내 벚꽃 축제 여행지를 소개해드렸는데, 오늘은 해외로 나가는 분들을 위해 가까운 이웃나라 일본의 벚꽃 축제 여행지를 소개드리려 합니다. 호텔스닷컴 블로그 답게 근처 일본 특선 호텔도 함께 소개드릴테니, 즐겁게 읽어 주세요 :)

 

 

 

 

일본 벚꽃 축제 여행지1. 우에노온시 공원 - 도쿄 (3월 말~ 4월 초)
도쿄 도심 한가운데 위치한 우에노온시 공원! 일본의 대표적인 벚꽃 축제 장소로 공원 안에는 일본 예술원, 우에노 동물원, 도쿄 미술관, 박물관 등 다양한 문화 공간도 마련되어 있는 곳입니다. 전에도 한번 소개드렸는데 기억 나시나요? 우에노 동물원엔 판다가 있어 늘 인기 만점이죠 ㅎㅎ 또 시노바즈 연못 근처는 경치가 좋아서 연인들도 많이 찾는 곳입니다. 도심 속에서의 벚꽃 축제, 왠지 우리 나라 여의도 공원 벚꽃 축제가 생각나네요.

 

 

    

 

 

* 호텔스닷컴 추천 호텔 :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 (The Prince Park Tower Tokyo) ★★★★☆

프린스 파크 타워 도쿄는 롯폰기에 위치하며 조조지 사원, 국회의사당, 도쿄 국회도서관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도쿄 타워 및 모리 미술관도 있습니다. 위치가 매우 좋아 이동이 편리하며, 객실 상태도 최고에요. 혹 쇼핑 좋아하는 분들이 있다면 근처에 신두쿠, 롯폰기와도 가까우니 안성맞춤 호텔이 될 것 같습니다.  

 

 

(이미지 출처 : fotopedia.com)

 

 

일본 벚꽃 축제 여행지2. 후쿠오카성 벚꽃축제 - 오사카 (3월 말 ~ 4월 초)
후쿠오카 성은 역사적으로도 귀중한 의미를 지닌 곳이라고 하는데요, 관광 명소로도 많은 사람들이 찾는 곳이랍니다. 또 이곳이 후쿠오카의 벚꽃 명소 중 한 곳이라고 하네요. 특히 저녁 시간에 즐기는 야간 벚꽃 축제도 무척 아름답고 낭만적이라고 해요. 고성과 함께 하는 꽃놀이는 어떠신가요?

 

 

   

 

 

* 호텔스닷컴 추천 호텔 : 하카타 미야코 호텔 (Hakata Miyako Hotel) ★★★☆

후쿠오카의 저렴한 인기 호텔로 하카타에 위치한 하카타 미야코 호텔은 묘라쿠지, 도초지, 하카타 마치야 민속박물관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쿠시다 신사 및 후쿠오카 아시아 미술관도 있습니다. 하카타는 후쿠오카의 중심지라 할 수 있는데요, 이 호텔은 전철역에서도 매우 가까워 여행의 편리함을 제대로 느끼실 수 있습니다. 청결한 객실과 친절한 서비스 덕에 인기도 많구요.

 

 

 

 

일본 벚꽃 축제 여행지3. 카쿠노다테 벚꽃축제 - 아키타 (4월 말 ~ 5월 초)
아키타에서 열리는 카쿠노다테 벚꽃축제는 다른 지역에 비해 개화 시기가 쪼금 느린 편이라 4월 말에 찾아 가셔도 볼 수 있을 것 같습니다. 개인적으로 사진으로 봤을땐 여기가 정말 너무 아름다워서 꼭 가고 싶은 곳인데, 여러분은 어떠세요? 부케야시키의 변두리에 위치한 히노키나이 강에서 열리는 벚꽃놀이라 더욱 낭만적인 절경을 구경할 수 있을 것 같아요 :)

 

 

 

* 호텔스닷컴은 지금 일본 특선 호텔 101시간 세일 중!

도쿄, 교토, 고베, 후쿠오카, 나가사키, 나고야 등! 벚꽃으로 가득한 일본 여행에서 숙박비를 조금이라도 절감시켜 드리고자 준비했답니다. 최대 50% 까지 할인된 가격에 원하는 호텔을 예약할 수 있는 기회 놓치지 마세요. 지금 바로 벚꽃 축제 여행을 위한 일본 호텔 구경하러 가기  --> http://bit.ly/VE2tl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