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방콕 실롬 추천 호텔 ! 소피텔 소 방콕 (Sofitel So Bangkok)

Sofitel So Bangkok : 소피텔 소 방콕



소피텔소방콕객실소피텔소방콕로비

소피텔 소 방콕 호텔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76



위치

방콕 실롬 사톤지역에 자리잡은 이 호텔은 독일 대사관, 룸피니 공원, 팟퐁 야시장 등에서 가까우며 근처에는 방콕 쇼핑을 즐길 수 있는 시암 파라곤과 MBK 센터도 있죠 =) 

2 North Sathorn Road Bangrak BangkoK





호텔의 특징

소피텔 소 방콕에는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스파 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및 객실 내에서 인터넷 이용 가능하며, 5성급 호텔 답게 비즈니스 센터와 관련 서비스를 완벽하게 제공하고 있어요~! 호텔 내에는 2개의 레스토랑 외에도 카페와 2개의 라운지바, 풀사이드바, 스파서비스, 피트니스시설 등도 이용 가능합니다 :) 요청 시 추가요금을 내고 왕복 공항 셔틀 버스도 편리하게 이용 가능하다는 점, 참고해주세요 ! 


객실

소피텔 소 방콕 호텔에는 So Cosy So Club So Comfy So Studio So Suite 등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소피텔소방콕객실

객실 1

소피텔소방콕객실

객실 2

소피텔소방콕객실

객실 3


소피텔 소 방콕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238개의 객실에는 컴퓨터 및 미니바 등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프리미엄 위성 채널 이용 가능한 LCD TV가 있고 책상, 금고, 전화, 레인폴샤워기, 고급 어메니티,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무료생수와 냉장고 등도 준비되어 있다는 사실 =) 


고객평가


"다음에도 이 호텔을 이용하겠다. 멋진 분위기와 훌륭한 서비스." (4.0 / 5)

생긴지 얼마 안된 호텔이라 인테리어나 분위기가 정말 훌륭하다. 특히 음악과 적절한 조명 연출, 새련되고 트렌디한 인테리어는 이 호텔만으로 방콕 여행을 결정한 것에 만족했을정도.. 특히 저녁시간 수영장은 꼭 이용해보는것이 좋다. 멋진 음악과 칵테일, 야경, 수영을 동시에 즐기다보면 충만한 행복감에 젖을 수 있다. 바의 칵테일도 여느 호텔보다 훌륭한 수준이고, 스파도 굉장히 만족스러웠다. 조식도 종류가 다양하진 않지만 퀄리티는 훌륭한 편이다. 직원들의 서비스도 세심하고 정말 만족스러운 편. ..

"정말정말 좋았어요. 바로 옆 룸피니 역이 있어서 교통도 편했구요~" (5.0 / 5)
청결했고, 침대랑 이불이 정말 편했어요. 웰컴드링크도 좋았고, 좋았어요 완전만족 ㅅ영장도 좋았어요!!!!!!!!!!!!!


소피텔 소 방콕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27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