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11월 해외여행지 추천 ! 가을 해외여행 준비

선선한 날씨, 높고 푸른 하늘을 보고 있으면 어디론가 떠나고 싶은 마음 가~득 하실텐데요. 여러분들께서 요즘 가장 가고싶은 여행지는 어디인가요~?! 여행을 사랑하는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11월 해외여행 계획하고 계시는 분들을 위해 오늘 멋진 할인 특가 소식 가지고 왔습니다. 11월 해외여행 떠나기 딱 ! 좋은 추천 여행지는 어디인지, 그리고 추천 여행지 특가 할인중인 최저가 호텔은 어느곳인지, 모두 전해드리겠습니다. 떠나고싶은 가을~ 함께해요 :D


가을 해외여행 
초특가 호텔 가격 보기 
http://kee.tips/t0252




| 가을 뉴욕 여행 

뉴욕야경


전 세계인들이 한번쯤은 가보고 싶어할 도시, 수 많은 영화 속에도 등장하는 뉴욕은 많은 사람들이 꿈꾸는 해외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 미국에 속해있는 뉴욕이지만, 사실 그 존재감 만으로 따진다면 미국 보다도 때로는 뉴욕이라는 단어가 더 크게 다가오는 때도 있죠. 패션, 문화, 음식, 경제 등 여러면에서 세계의 중심 역할을 하고 있는 뉴욕 시티는 파리 다음으로 많은 여행자들이 찾는 도시입니다.

특히나 11월 가을 뉴욕여행을 떠나는 것은 최고의 기회 ! 울긋불긋 분위기있는 단풍에 취해있는 뉴욕에서 잠시나마 일상을 벗어나 멋진 가을 정취를 느낄 수 있기 때문인데요. 겨울이 되면 너무 추운 동부 지역이지만, 가을은 적당히 선선하고 적당히 햇살이 좋아 도심 곳곳을 걸어서 여행하기에도 무척 좋습니다. 올 가을,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혹은 혼자서 ! 멋진 뉴욕여행 떠나보시면 어떨까요?!


| 호텔스닷컴 추천 최저가 뉴욕호텔

시티 룸스 NYC (City Rooms NYC)

시티 룸스 NYC (City Rooms NYC)시티 룸스 NYC (City Rooms NYC)

시티 룸스 NYC (City Rooms NYC)시티 룸스 NYC (City Rooms NYC)


뉴욕 중심부에 자리잡은 뉴욕 추천호텔 시티룸스 NYC 호텔 근처에는 메이시스 백화점과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이 있습니다. 호텔의 편안함과 호스텔의 자유로움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곳으로, 건물 리모델링은 2014년 5월에 이루어져 더더욱 깔끔합니다. 총객실은 13개로 침대에는 필로우탑 매트리스 외에도 오리털과 거위털 이불이 갖추어져 있고, 객실 내 무료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가을 호주 여행

오레파하우스


자연을 닮은 쾌적한 도심이 눈부신 그곳~ 오스트레일리아 ! 시드니, 멜버른, 캔버라, 케언즈, 골드코스트 등등 호주에도 가볼만한 여행지들이 무척 많습니다. 11월 호주 날씨는 대한민국의 5월 날씨를 많이 닮았는데요. 아침과 낮에는 여행하기 딱~ 좋은 날씨가 계속되지만, 밤에는 우리의 11월 기온 만큼 쌀쌀할 수 있다는 사실 기억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세계 3대 미항 중 하나인 시드니에서는 책에서만 보던 오페라하우스를 직접 만나볼 수 있고, 살기좋은 도시 NO.1으로 손꼽히는 멜버른에서는 여행자들에게 편리한 무료 시티서클 트램 덕에 여행이 더욱 즐거워 지죠. 아름다운 호주의 자연을 만끽하고 싶으시다면 케언즈와 골드코스트로 떠나보세요~!


| 호텔스닷컴 추천 최저가 시드니호텔

러셀 호텔 (The Russell Hotel)

러셀 호텔 (The Russell Hotel)러셀 호텔 (The Russell Hotel)

러셀 호텔 (The Russell Hotel)러셀 호텔 (The Russell Hotel)

시드니 록스 중심에 자리잡은 러셀호텔은 시드니 오페라하우스와 하버브릿지가 가까이에 있는 최고의 호텔 중 하나입니다. 호텔에서는 매일 아침 무료 조식이 제공되며, 라운지바와 무료 인터넷 이용 가능합니다. 추가요금 지불시 공항까지 왕복 셔틀 버스 이용도 가능하며, 객실 내에는 다리미판,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가을 태국 여행

코끼리


11월 태국 여행이 더더욱 즐거울만한 이유~ 바로 태국의 양대 축제로 손꼽히는 러이 끄라통 때문이 아닐까요~?! 빛의 축제로 불리는 러이 끄라통은 조그마한 배에 꽃고초 그리고 동전을 담아서 강물에 띄우고 등불 풍선을 하늘로 날려보내는 태국의 오랜 전통 행사입니다. 방콕에서는 이 축제가 11월 6일부터 열린다는 사실~ 이 시기에 맞춰 방콕 여행을 간다면 더할나위 없이 멋진 풍경을 볼 수 있겠죠?! 아시아에서 가장 많은 관광객이 찾는 추천 해외여행지 방콕 외에도 때묻지 않은 순수함이 살아있는 크라비와 치앙마이, 그리고 멋진 해변이 있는 푸켓과 파타야도 역시 떠나볼만 합니다 :)


| 호텔스닷컴 추천 최저가 방콕호텔

센터 포인트 실롬 (Centre Point Silom)

센터 포인트 실롬 (Centre Point Silom)센터 포인트 실롬 (Centre Point Silom)

센터 포인트 실롬 (Centre Point Silom)센터 포인트 실롬 (Centre Point Silom)

방콕 리버사이드에 자리잡고 있는 방콕추천호텔 센터 포인트 실롬은 리버시티 쇼핑 콤플랙스와 아시아티크 더 리버프론트 근처에 위치해 있어요. 센터 포인트 실롬의 214개 객실 내에는 무료 생수와 초고속 인터넷, LCD TV와 헤어드라이어, 전자리엔지, 냉장고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호텔 내에는 야외수영장과 헬스클럽 그리고 사우나 시설이 준비되어 있죠 ! 현재 호텔스닷컴에서 11월 해외여행 방콕으로 떠나시는 분들을 위해 58% 특가 예약 기회 드리고 있으니 서둘러 예약해주세요~!





가을 해외여행 준비, 최고의 기회 !
48시간 동안 진행되는 특가 세일 !
최대 50% 할인 예약 가능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