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럭셔리 해운대호텔 추천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Paradise Hotel Busan)

Paradise Hotel Busan :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



"하늘과 바다가 맞닿은 곳, 부산 해운대에 위치한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은 총 530실 특 1급 호텔로 한국을 대표하는 국내 브랜드 호텔로 사랑받고 있는 곳입니다."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은 2007년 서비스에 디자인 경영을 도입하여 눈에 보이지 않는 서비스 상품에 디자인적 콘텐츠를 더하는 등 항상 새로운 트렌드를 추구하고 있는 곳입니다.

파라다이스호텔부산 객실파라다이스호텔부산 객실2


파라다이스호텔 부산 객실 더보기 > http://kee.tips/t0182



| 위치

부산의 해변을 따라 자리한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경우 부산 아쿠아리움, 해운대 해수욕장, 동백공원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누리마루 APEC 하우스 및 달맞이 고개도 있습니다.

부산 광역시 해운대 해변로 296




| 호텔의 특징

풀서비스 스파의 트리트먼트로 몸을 가꾸고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야외 수영장 및 마리나 같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를 이용해 보세요. 시원하고 맛있는 음료 및 술을 드시려면 해변 바 또는 비치 바 및 스윔업 바 등의 호텔에 마련된 기타 시설을 이용해 보세요.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이 4.5성급 호텔의 기타 편의 시설 및 서비스로는 헬스클럽, 사우나, 스팀룸 등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숙박 시설 내에 무료 셀프 주차가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객실

파라다이스호텔 부산의 객실은 오션테라스, 오션, 시티로 나뉘어져 있으며 더블, 온돌, 트윈 등 다양한 타입의 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오션 테라스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오션테라스


오션
파라다이스호텔부산오션룸

시티
파라다이스호텔부산 시티룸


파라다이스 호텔 부산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530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침대에는 오리 거위털 이불, 고급 침구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케이블 채널을 이용할 수 있는 32인치 LCD TV가 마련되어 있으며, 전신 욕조도 갖춰져 있습니다. 또한 목욕가운, 비데, 헤어드라이어 등이 있습니다. 객실 내에 냉장고, 커피/티 메이커, 무료 생수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무료 신문, 슬리퍼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매일 밤 턴다운 서비스가 제공되며 객실 정돈 서비스를 매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 고객평가

"해운대랑 가깝고 룸컨디션도 굿굿입니다."(5.0/5)
리뉴얼 한 지 얼마 안 되서 신관 룸컨디션 최고였고요, 씨메르도 좋았어요. 다만 체크인 시 직원이 씨메르 이용 가격 안내를 잘못해줘 결제 시 트러블이 있었고 좀 불쾌했습니다. 또, 호텔스닷컴에서 결제한 고객 리스트는 업데이트가 안 됐는지 체크인 때 한참 찾더라고요. 체크인 시 문제 빼곤 위치, 룸컨디션, 베딩 다 좋았어요 굳굳

"호텔 스파 정말로 좋아요!" (5.0 / 5)
객실의 청결함이 좋았고, 아침 식사 후 전망이 좋은 주변 환경을 산책할 수 있어서 호텔을 이용하는 데 좋은 점이 되었습니다.


부산 파라다이스호텔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182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