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여행정보 ! 홍콩 가볼만한 곳 추천

전 세계 사람들이 입을 모아 최고라고 말하는 '백만불짜리 야경' 이 있는 곳 ! 쇼핑의 천국이자 식도락의 천국, 그리고 멋진 호텔이 가득한 곳. 바로 홍콩 입니다.


홍콩 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호텔스닷컴의 홍콩여행코스, 홍콩 가볼만한 곳 추천 정보 :D 지금부터 함께 보시죠 GO GO 



홍콩 추천 호텔 (가격보기)
▶ http://kee.tips/t0147






홍콩 꼭 가봐야 할 곳 & 꼭 해봐야 할 것

홍콩의 낮과 밤 풍경에서 공통적으로 나타나는 것. 바로 홍콩 여행을 위해 이곳을 찾은 여행객들과 현지 사람들이 뒤섞여 만들어내는 활기인데요. 여행하기에 좋은 날씨뿐 아니라 쇼핑을 즐기기에도 손색이 없는 홍콩은 전 세계 여행객들이 손에 꼽는 여행하기 좋은 도시입니다. 매년 매달 그리고 매일 수 많은 여행객들이 찾는 이 도시, 작지만 즐길 거리는 충분히 많이 있습니다.




:: 스탠리에서 산책하기

복잡한 도시 홍콩에서 여유롭게 산책을 즐길 수 있는 곳, 바로 스탠리 입니다. 도시의 번잡스러움과는 또 다른 느낌을 주는 스탠리는 홍콩 메인 관광명소인 센트럴이나 소호와는 또 다른 매력을 주는 곳이죠. 고급스러운 부티크는 없지만, 센트럴보다 훨씬 더 세련되고 이국적인 모습을 볼 수 있는 곳입니다. 스탠리마켓을 꼭 방문해 보는 것도 좋은데요. 홍콩 몽콕 야시장과 판매되고 있는 품목은 비슷하지만 전혀 다른 풍경을 만날 수 있는 여행지입니다.



:: 빅토리아 피크 즐기기

홍콩 야경을 즐길 수 있는 방법. 가장 쉬운 방법은 바로 스타의 거리에서 백만불짜리 야경을 만나는 것인데요. 하지만 이 방법 말고도 빅토리아 피크에 올라 높은 곳에서 내려다보며 기념사진을 남기는 것도 큰 즐거움이죠. 빅토리아 피크로 가는 방법도 여러가지 입니다.
하지만 두 방법 모두 피크트램을 타는 것 보다는 둘중 한번만 트램을 타도록 하고, 내려올때에는 버스를 이용하는 것을 추천드리고 싶어요 :) 빅토리아 피크에 올라서는 뷰가 잘 보이는 레스토랑의 창가 자리를 예약해 조금은 특별한 시간을 보내는 것도 좋죠.





:: 2층 트램타고 홍콩 여행하기

홍콩에는 다양한 교통수단이 있어 여행을 하는 즐거움이 배가 됩니다. 침사추이와 홍콩섬을 끊임없이 오가는 페리는 물론 2층 트램, 2층 버스, 그리고 택시와 편리한 지하철도 있습니다. 하지만 그중에서도 특히나 매력적인 교통수단은 바로 2층 트램인데요. 노선만 제대로 확인하면 그 어떤 교통수단 보다도 안전하게, 그리고 재미있게 홍콩 구석구석을 둘러볼 수 있습니다.
낮에 트램에 타서 바라보는 홍콩 시내 거리와 밤에 보는 풍경은 전혀 다르니 꼭 밤과 낮 한번씩은 트램을 이용해 보시기 바랍니다.




:: 란콰이퐁에서 홍콩 나이트라이프 즐기기

홍콩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즐거움, 바로 홍콩 나이트라이프를 즐겨보는 것인데요. 전 세계의 유명한 도시의 밤 풍경과 밤 문화가 각기 다르듯, 홍콩에서도 이러한 문화를 가장 신나게 느껴볼 수 있는 곳이 바로 란콰이퐁 입니다.
가장 홍콩 스러운 밤문화를 만끽할 수 있는 이곳은 소호거리에서도 그닥 멀지 않은 곳인데요. 해가 지고 나면 삼삼 오오 모여 시원한 맥주와 맛있는 칵테일 그리고 때로는 핫하다는 클럽에서 신나는 음악을 즐기기도 합니다. 홍대 클럽과 비슷하지만 또 전혀다른 분위기를 보여주는 란콰이퐁에는 시간을 잘 맞춰가면 해피 아워 혜택을 즐길 수도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이렇게 다양한 즐거움이 있는 홍콩 여행 ! 이래서 전 세계사람들이 모두 추천 해외여행지로 홍콩을 손꼽는 모양입니다 :D 홍콩 여행 더욱더 즐겁게 하고 싶다면 편안하고 위치좋은 숙소는 필수~!
홍콩 호텔 예약은 최저가 홍콩 호텔 예약 사이트 호텔스닷컴과 함께하시기 바랍니다.









홍콩여행경비 절약할 수 있는 방법 !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 홍콩 호텔 예약하기 =)


http://kee.tips/t014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