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대만 자유여행 추천 코스

대만여행이 요즘 더더욱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 ~ 바로 꽃보다할배 대만자유여행 편이 방영되고 있기 때문 아닐까 싶은데요 ! 대만자유여행의 매력은 자유롭고 활기찬 타이베이의 매력을 고스란히 느끼는 것 뿐 아니라 매력적인 대만의 대자연을 만나보는 것에서 그 즐거움을 찾을 수 있죠 :)


대만자유여행 후 독특한 매력에 푹~빠져버린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와 함께 짧은 기간에도 알차게 대만여행 할 수 있는 대만자유여행 필수 추천 코스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소개해드리는 대만여행 추천 관광지는 빼놓지 말고 리스트에 꼭 ~ 넣어주세요 =) !


대만 자유여행자들이 추천하는 타이베이 호텔 보기 ▶ http://bit.ly/1yU7Qd4




대만자유여행추천



대만 자유여행 추천 코스 소개

타이페이 자유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코스 중 하나가 바로 국립고궁박물원 방문입니다. 프랑스에 루브르 박물관이 있고, 영국에 대영박물관이, 러시아에는 에르타미주 박물관이 있다면 아시아의 가장 대표적인 박물관은 바로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에 있는 '국립고궁박물원' 이죠 !


국립고궁박물원은 엄청나게 놀라운 규모를 자랑하는 곳으로, 단순히 부지만 넓고 건물만 큰 것이 아니라 무척 다양한 소장품과 기나긴 역사를 자랑하는 머스트 헤브 스팟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 5,000년의 중국 역사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유물들을 둘러보다보면 그 수에 놀라게 되는데 총 68만점에 달한다고 하니 대만 자유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필수 코스 중 하나입니다. 
단체관람객이 무척 많기 떄문에 주말에는 여유롭게 관람하는 것이 어려워, 상대적으로 조금 여유로운 평일을 이용하는 것이 하나의 tip이 될 수 있으며, 다국어 서비스 중에서도 한국어 오디오 안내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으므로 조금 더 상세하게 국립고궁박물원을 둘러보고 싶으시다면 관람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대만자유여행추천2


그런가하면 국립고궁박물원 외에도 대만 자유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코스가 바로 국립중정기념당총통부 방문 입니다. 특히나 사진으로만 봐도 아하 ! 하고 익숙하실 국립중정기념당은 대만자유여행 지름신인 <꽃보다할배> 에도 나왔던 곳으로, 대만 역사와 정치사에서 절대 빠질 수 없는 인물인 장제스(=장개석)를 조금 더 알아볼 수 있는 곳으로, 70M 높이의 기념관 외관의 새하얀 벽은 모두 대리석으로 이루어져 있는 곳이라 독특합니다. 기념관으로 올라가는 화강암 계단은 모두 89계단인데, 이는 장개석의 서거 당시 나이를 뜻한다고 합니다. 중정기념당을 배경으로 대만 자유여행의 멋진 추억을 사진으로 남겨 보는 것도 좋겠죠 :) ?


대만자유여행 또 다른 필수코스는 바로 '스린 야시장'


대만여행의 즐거움 중 하나가 바로 이 대만만의 독특한 정서와 문화를 담고 있는 야시장을 방문해 보는 것이라 할 수 있는데, 타이베이 필수 코스에 꼭 들어가는 제 1 야시장인 스린야시장은 먹자 시티와 쇼핑 스트리트로 나눌 수 있습니다. 

타이완의 명물 취두부의 강한 향이 곳곳에서 느껴져 조금은 비위가 약한 분들은 힘들 수 있겠으나, 그러한 냄새도 잊고 대만 길거리 음식의 천국으로 모~든 음식을 맛볼 수 있으니 대만자유여행 오신 분들은 꼭 ~ 스린야시장을 필수 코스로 넣으시길 추천드립니다. 먹자 골목을 지나 조금만 위쪽으로 가시면 쇼핑 거리가 나오는데 가격도 저렴하고 옷, 신발, 가방 및 기타 악세사리까지 모두 쇼핑할 수 있으니 자유여행 하루 마무리 코스로 추천드릴만 한 곳입니다 :D




대만자유여행추천3



대만 여행의 상징 ~ 대만 자유여행 코스 추천에 꼭 들어가는 곳 중 하나가 바로 '타이베이 101빌딩' ! 파리의 에펠탑, 런던의 빅벤, 뉴욕 자유의 여신상 처럼 각 주요 도시에는 그 도시를 상징하는 랜드마크가 있기 마련입니다 :) 

대만 타이베이를 상징하는 랜드마크인 '타이베이 101빌딩'의 본래 이름은 타이베이 국제금융센터지만, 보통 101빌딩으로 불리우며 총 높이는 508M의 어마어마한 높이입니다. 지상 101층, 지하 5층으로 현재 세게에서 두번째로 높은 빌딩이라고 하니 그 거대한 규모를 짐작해 보실 수 있으신가요 ~? ㅎㅎ 
101빌딩을 관람하기 위해서는 89층 전망대까지 올라가는 엘레베이터를 타야 하는데, 이 엘레베이터는 39초만에 89층까지 운행되며 추가적으로 계단을 이용하면 최고 91층까지 올라가서 더 멋진 타이베이 시내를 한눈에 조망할 수 있어 더욱 좋은 곳입니다. 대만 자유여행 추천 코스 중에서 이 101빌딩을 두번 넣는 것도 나름 특별한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낮의 타이베이 시내를 쭉 둘러보고 ~ 스린 야시장으로 향하기 전 어둠이 내리고 화려한 야경이 돋보이는 밤의 타이베이를 내려다 보는 것도 멋질 테니까요 !




대만자유여행추천4


블로그지기가 지난 대만 추천 여행지를 간단히 소개해 드린 적이 있는데, 대만 자유여행 코스에서도 빠질 수 없는 곳이 바로 타이베이 근교 지우펀과 예류 입니다 =)

이미 SBS 드라마 <온에어> 를 통해 우리에게 너무나 친숙해 져버린 지우펀은 타이페이 시내에서 약 1시간 거리에 위치한 곳으로, 대만의 옛 정취를 고스란~히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예전에는 아시아 최대의 광석도시로 번창했으나 현재에는 주변환경의 독특함을 이용해 더 멋진 관광 도시로 바뀐 곳이죠 ! 특히 모녀가 함께 떠나는 대만 자유여행이나 친구와 함께 떠나는 대만 자유여행 필수 추천 코스로 인기가 좋습니다.

타이베이만 둘러보기에 대만 여행이 너무 아쉽다 하신 분들은 이 지우펀과 더불어 예류 지질공원에도 하루 반나절을 써보시는 것도 좋습니다. 예류 해안을 가득 메우고 있는 기암괴석이 돋보이는 예류는 본래 바닷속에 있던 바위와 암석들이 아주 오랜 세월을 거치며 해면 위로 솟아 올라 만들어진 지형이라고 합니다. 오랜 풍화 작용을 거치며 돌이 깎이고 또 깍이며 각각 독특한 모양새를 갖추게 되었다고 하는데, 그 모양이 너무나 독특해서 대만 여행에서 빠질 수 없는 필수 코스가 되었죠 !



대만 자유여행 추천 코스 예시 !

대만자유여행추천5


대만자유여행 2박 3일 추천 코스

(1day) 공항 -> 타이베이 호텔 -> 국립고궁박물원 -> 융캉제 딘타이펑 -> 타이베이 101 빌딩
(2day) 타이베이 -> 예류지질공원 -> 지롱 -> 진과스 황금박물관 -> 지우펀 옛거리 -> 스린야시장
(3day) 국립중정 기념당 -> 총통부 -> 타이베이 공항


대만자유여행 3박 4일 추천 코스

(1day) 타이베이 공항 -> 타이베이 호텔 -> 국립고궁박물원 -> 융캉제 딘타이펑 -> 타이베이 101빌딩
(2day) 타이베이 -> 예류지질공원 -> 지롱 -> 진과스 황금박물관 -> 지우펀 옛거리 -> 스린야시장
(3day) 타이베이 -> 핑시선 -> 신베이터우 or 단수이
(4day) 국립중정 기념당 -> 총통부 -> 타이베이 공항



대만 자유여행 예산 아낄 수 있는 저렴한 타이베이 호텔 할인 보기  http://bit.ly/1yU7Qd4






대만 자유여행 추천 저렴한 타이베이 호텔 !
호텔스닷컴에서 추천해드리는 타이베이 호텔 할인가격 체크해보세요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