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캐나다 밴프 여행, 잊지못할 밴프 숙소 추천 3곳

입김이 솔솔 나는 겨울이 돌아올 때마다 겨울에 떠나기 좋은 해외 여행지를 찾게 되는데요 ^0^ 블로그지기는 최근 다녀온 사람들마다 ‘인생 여행지’로 손꼽는 캐나다 밴프 여행에 다녀오고 싶은 마음이 굴뚝같답니다. 밴프는 캐나다에서 가장 오래된 국립공원으로 캐나다 앨버타 로키 산맥 동쪽 가장자리를 따라 수많은 호수, 산, 빙하를 볼 수 있는 공원이에요. 

공원 안에는 유키구라모토의 유명한 연주곡 ‘Lake Louise’에 등장하는 루이스 호수와 모레인 호수를 볼 수 있는데요. 광활한 대자연 속 밝은 청록색 호수 풍경은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만큼 아름다운 풍경을 선사해 줍니다. 올 해가 가기 전 잊지 못할 인생 여행지로 떠나고 싶다면, 캐나다 밴프 여행 떠나보는 건 어떨까요? 오늘 블로그지기가 캐나다 밴프 여행을 오래오래 기억나게 해줄 ‘밴프 숙소 3곳’을 엄선하여 소개합니다.



01. 밴프 무스 호텔 앤 스위트 (Moose Hotel And Suites)


무스 호텔 앤 스위트는 밴프국립공원에 위치한 3.5성급 호텔로 실제 투숙객들에게 10점 만점에 9.4점 이상의 높은 평점을 받은 숙소입니다 :)국립공원 안내소와 도보 2분 거리이며, 케이브 & 베이진 내셔널 히스토릭 사이트와 도보로 30분 정도면 이동이 가능해요. 번화가에 위치해 있어 근처 마트도 가깝고, 밴프 중심가의 레스토랑도 가까워 시내여행 하기에도 아주 좋습니다.

174개의 금연 객실로 이루어진 이 숙소는 레스토랑/바 라운지 이용은 물론 풀서비스 스파, 루파탑 수영장, 실내 수영장, 2개의 스파 욕조 이용이 가능하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광활한 대자연의 풍광 속에서 분위기 있게 스파를 즐기며 여행의 피로도 날려버릴 수 있을거에요. 캐나다 밴프 여행 최고의 힐링 숙소로 강력 추천합니다!


[ 실제 투숙객 후기 ]

10.0/10.0 "완전 좋아요"

밴프 최고의 호텔인것 같아요. 수영장 온천자쿠지 너무 이뻐요. 룸형태도 너무 만족해요. 직원들 친절하고 밴프 중심가 쇼핑하기 좋은 위치입니다.

10.0/10.0 "좋아요"

밴프 쪽에서는 좋은 선택이었습니다. 번화가이고, 근처에 마트도 있고 걸어서 밴프 중심가를 다니며 맛집도 다닐수 있고, 산장 형식의 편안한 곳입니다.



이 밴프 숙소 날짜별 예약가격 보기





02. 밴프 파크 로지 (Banff Park Lodge)


밴프 파크 로지는 밴프국립공원에 위치한 ‘스키’를 테마로 하는 3성급 호텔입니다. 케이브 & 베이진 내셔널 히스토릭 사이트와 도보로 이동한 거리이며, 주변 명소들과 마을 어디든 도보로 이동 가능한 위치 좋은 밴프 숙소에요. 211개의 금연 객실과 2개의 레스토랑, 실내 수영장, 조식, 스키보관 시설, 피트니스 센터, 컨퍼런스 센터, 공항 셔틀 등 다양한 편의시설 이용이 가능하며, 유료로 탁아서비스와 어린이 돌보미 서비스 이용도 가능합니다 :-) 합리적인 가격에 깔끔하고 위치 좋은 밴프 숙소를 찾는다면 최적의 선택이 되실거에요.


[ 실제 투숙객 후기 ]

10.0/10.0 "중심지에 있는 좋은 호텔"

전체적으로 만족스러운 호텔이었습니다. 밴프 마을 자체가 큰편이 아니라 걸어서 어디든 갈수 있습니다.

10.0/10.0 "좋은 호텔입니다!"

오래된 호텔이지만 깨끗하고 친절하고 위치 좋은 호텔!



이 밴프 숙소 날짜별 예약가격 보기





03. 밴프 카날타 로지 (Canalta Lodge)


밴프 카날타 로지 또한 밴프국립공원에 위치한 3.5성급 호텔입니다. 밴프 국립공원 안내소에서 도보 14분 거리로 위치도 좋은데다가 최근에 리모델링으로 새단장 하여 깔끔하고 청결한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는데요. 수영장이나 스파시설은 따로 없지만, 간이주방 시설과 거실이 분리된 거실을 이용할 수 있어 대가족 여행 숙소로 안성맞춤! 합리적인 가격의 밴프 중심부의 깔끔한 가족 숙소를 찾는다면, 밴프 카날타 로지가 딱이에요 :)


[ 실제 투숙객 후기 ]

10.0/10.0 "밴프에서 최고의 호텔로 추천함"

리모델링으로 한지 얼마되지 않아서, 주위 호텔에 비해서 굉장히 깨끗하고 청결합니다. 헬스장과 엘리베이터(다른 호텔은 없어요)는 덤으로 좋습니다. 조식은 정말 최고입니다. 밴프를 방문한다면 이 호텔에 머무시는 것을 강력 추전 합니다. ^^ 주차장에 매일 요금이 부과되는 것은 좀 아쉬워요.

10.0/10.0 "가격대비 럭셔리한 숙소!"

5식구가 묵기에 전혀 부족함이 없었음. 복층 구조로 1층은 거실 및 주방, 2층은 침실. 식기 및 주방기구 모두 새제품인 듯 했고, 벽난로도 제 역할을 톡톡히 했음. 화장실, 침실 등 매우 청결했으며, 리모델링한 것 처럼 깨끗했어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