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파리 에펠탑 숙소 Best 3, 로맨틱한 에펠탑 전망을 한눈에!

매력적인 유럽 여행지 프랑스 파리. 에펠탑, 개선문, 노트르담 대성당, 베르사유 궁전 등.. 웅장한 건축물과 박물관과 미술관이 가득한 예술의 도시인데요. 미식의 나라답게 유명 레스토랑과 다양한 프랑스 음식들까지 즐길 수 있으니 늘 떠나고 싶은 유럽 여행지 중 하나입니다. 여자혼자 파리여행도 좋고, 친구 또는 가족과 함께 떠나는 파리 여행도 좋습니다! 

오늘은 블로그지기가 로맨틱한 에펠탑 전망을 한눈에 바라볼 수 있는 파리 에펠탑 숙소 3곳을 소개해 드리려고 해요. 추천해 드리는 에펠탑 숙소에 머물면서 프랑스 파리의 매력을 만끽해 보시길 바랄게요 ^0^



01. 머큐어 파리 센터 투어 에펠

(Mercure Paris Centre Tour Eiffel)


이 파리 호텔은 파리 15구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405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바/라운지를 보유한 호텔입니다. 에펠탑과 샹 드 마르스 공원까지 걸어서 5분 이내로 갈 수 있는 위치 좋은 호텔인데요. 호텔 주변에 Bir Hakeim역과 버스 정류장이 있어 접근성도 훌륭합니다. 에펠탑 전망의 방은 별도로 예약을 해야하니 참고해 주시구요. 호텔스닷컴 실제 투숙객들에게 평점 10점 만점에 8.0 이상의 무난한 평가를 받았습니다. 1일 1에펠탑을 원하시는 분, 에펠탑과 가장 가까운 숙소를 찾는 분들에게 딱 좋은 호텔입니다 :-)

★ 실제 투숙객 후기

"에펠탑에서 아주 가까운 호텔"

에펠탑이 보이는 호텔에 묵지는 않았지만 호텔에서 나오자마자 에펠탑이 보입니다. 에펠탑을 원없이 보고 싶은 분들에게 추천합니다ㅋㅋ 호텔은 깨끗하고 직원분들도 매우 친절합니다.

“Nice Location!!”

위치가 좋아요. 1일 1 에펠탑 하기에 좋구요. 6호선과 가까워서 지하철 타고 다니기에 좋아요. 역 근처에 슈퍼나 마켓도 있구요. 샤오이궁도 걸어서 갈 수 있습니다. 단지 방이 작아서 아쉬웠어요.

▼▼▼

이 파리 호텔 날짜별 가격 보기 (Click!)



 

02. 레지덩스 샤를르 플로케

(Résidence Charles Floquet)

 

에펠탑 전망의 후기 좋은 숙소를 찾는다면, 바로 여기! 레지덩스 샤를르 플로케를 소개합니다. 호텔스닷컴 실제 투숙객들에게 평점 10점 만점에 9.0 이상의 점수를 받았으니 후기 좋기로는 두말 할 필요가 없는데요. 에펠탑과 도보로 3분 거리로 아주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으며, 에펠탑뷰가 환상적이었다는 후기들이 자자합니다. 또한, 아파트먼트 호텔로 주방 이용이 가능해 파리 가족여행 숙소로도 추천할만 한데요. 에펠탑 전망의 파리 가족여행 숙소를 찾는다면, 이 곳이 딱입니다!

★ 실제 투숙객 후기

"에펠탑 바로 앞에 있습니다^^"

너무 행복한 이틀을 보낸 곳이에요. 나중에 다시 꼭 올 거랍니다~~^^* 깨끗하고, 직원들 친절하고, 창문 열면 에펠탑이 바로 보이니 행복합니다.

"또 가고 싶은 최고의 숙소"

아이들과 함께 한 여행이었는데, 숙소가 넓고 깨끗하고 아늑하고 럭셔리해서 정말 좋았습니다. 체크인 시 별도의 관리비 (1일 약 3만원)을 내야하는 점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다음에 파리 여행 가면, 또 묵고 싶은 멋진 숙소였습니다.

▼▼▼

이 파리 호텔 날짜별 가격 보기 (Click!)




03. 풀먼 파리 타워 에펠

(Pullman Paris Tour Eiffel)


객실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환상적인 에펠탑뷰! 풀먼 파리 타워 에펠은 에펠탑 근처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430개의 객실과 레스토랑 및 바/라운지, 조식 이용이 가능해요. 에펠탑과 도보 4분 거리에 위치해 있는데요. 실제 투숙객들이 10점 만점에 8.8점 이상의 높은 점수를 주었습니다. 깔끔하고 모던한 디자인의 객실과 호텔 발코니에서 바라보는 에펠탑뷰가 이 호텔의 가장 큰 특징인데요. 매일 아침마다 발코니에서 로맨틱한 에펠탑 전망을 감상해 보는 건 어떨까요?

★ 실제 투숙객 후기

"환상적인 에펠뷰"

숙소의 최고층인 11층에 묵었다. 환상적인 에펠뷰 만으로도 최고의 만족감을 얻을 수 있었고, 호텔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직원도 친절했다.

"신혼여행으로 짱짱"

매우 만족이에요. 신혼여행으로 묵기에 참 좋은 거 같습니다. 체크인 시 요금을 조금 더 지불하면 발코니 방으로 바꿔준다고해서 그렇게 해달라고 했는데 진짜 대만족이었어요. 에펠탑이 그냥 바로 내 눈앞에 또르르 ㅎㅎ

▼▼▼

이 파리 호텔 날짜별 가격 보기 (Click!)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