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얼마전 KBS ‘배틀트립’ 99회에 소개 되면서 화제가 되었던 태국 카오야이 여행 :-) ‘2018 떠오르는 여름 휴가지’를 테마로 배우 박은혜&안미나씨의 카오야이 여행기가 펼쳐졌는데요. 카오야이는 태국의 숨은 보석 같은 여행지로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이에요. 무엇보다 초록초록한 청정 자연과 심쿵하게 만드는 야생 동물들의 매력이 돋보였는데요. 자~ 그렇다면, 더 늦기전에 태국 카오야이 여행을 떠나야 하는 이유를 알아볼까요?

 




1. 대자연 속에서 진정한 힐링이 필요하다면 떠나자.

태국 방콕에서 북동쪽으로 120km 정도 떨어진 카오야이. 직항으로 가는 항공편은 없어 방콕 공항에 도착해 차를 타고 1시간 40분 정도를 더 들어가야 하는데요. 초록빛으로 둘러쌓인 이 곳에서 청정 자연을 만끽하며,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배틀트립에서 배우 박은혜씨도 그저 코끼리 전망대에 친구와 그저 가만히 앉아 있어도 참 좋은 것 같다고 말했었죠 :-)


2. 유네스코 세계자연유산 ‘카오야이 국립공원’이 있다.

카오야이 여행의 하이라이트는 유네스코에서 선정한 세계자연유산 ‘카오야이 국립공원’입니다. 염분을 흡수하기 위해 소금을 먹으러 오는 코끼리 떼를 볼 수 있는 ‘코끼리 전망대’, 대자연의 경이로움을 느낄 수 있는 ‘해우나록 폭포’, ‘나이트 사파리’ 등 마치 정글탐험을 하는 듯한 모험심 가득한 멋진 기분에 사로잡힐거에요 :-)


3. 살아있는 야생을 느낄 수 있는 태국 여행지

태국 카오야이 여행을 위해서는 ‘렌터카’를 이용하는 것이 편리합니다. 관광지들과 음식점들이 멀리 떨어져 있기 때문인데요. 카오야잉 국립공원 도로를 달리다 보면, 원숭이, 사슴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야생 동물들과 마주칠 수 있을 거에요. 그 중에서도 태국을 대표하는 코끼리와 도로 한복판에서 만날 수 있다는 점은 너무 매력적이지 않나요?


4. 태국 최초의 와이너리에서 고퀄리티 와인을 맛보다.

태국 카오야이에는 이색적이게도 태국 최초의 와이너리가 위치해 있습니다. 한화로 약 10,700원 정도의 입장료로 와이너리 관광과 시음까지도 즐겨볼 수 있는데요. 와인으로 만들어질 포도 하우스도 직접 거닐어 보고, 최적의 조건에서 만들어진 맛있는 와인까지 시음해 볼 수 있다고 하니 놓칠 수 없습니다.


5. 태국 여행 필수코스, 빡총 야시장이 기다리고 있다.

카오야이가 초록초록한 대자연이라서 야시장이 없다고 생각하면 섭섭해요. 태국 여행에서 빼놓을 수 없는 야시장, 카오야이 여행 코스로도 있습니다! 바로 없는 것 빼고는 다 있다는 빡총 야시장인데요. 관광객들 보다는 현지인들이 주로 찾는 곳으로 다양한 길거리 음식과 과일들을 판매하고 있어서 맛있는 태국 현지 음식들을 맘껏 즐길 수 있습니다 :-)

 



<배틀트립 카오야이>편에 나왔던 그 호텔!

스플렌디드 호텔 카오야이

배틀트립 카오야이편에서 나온 카오야이 호텔을 소개합니다 :-) 빡총에 위치한 4성급 호텔로 야외 수영장과 실내 수영장 이용이 가능한 호텔인데요. 호텔스닷컴에서 평점 10점 만점에 8.2점으로 매우 좋은 호텔로 평가받고 있어요. 어린이 수영장과 무료 키즈 클럽 등의 편의시설이 있어 아이와 함께하는 가족여행으로 더욱 좋다고 하네요. 

실제 투숙객 후기,

“가족여행으로 방문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창밖으로 보이는 산의 풍경이 하루의 시작을 기분좋게 해주었습니다. 작지만 장난감이 갖춰진 놀이터도 있었고, 식당 위의 지붕에는 인조잔디를 깔아놔서 아이들과 사진을 찍으며 좋은 추억을 만들 수도 있었어요. 아쉬운 점이 있다면, 로비 입구에 주차할 수가 없었던 점입니다.”

“시설이 새것처럼 깨끗해요. 모든 것들이 잘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고, 직원들이 친절해요. 이 호텔에 묵기를 고민한다면, 추천하고 싶습니다.”


▶이 카오야이 호텔 보러가기!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