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친구랑 대만 가오슝 자유여행, 위치 좋은 가오슝 호텔 추천 3

많은 여행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대만. 그 중에서도 대만의 항구도시 가오슝은 색다른 분위기와 낭만을 느낄 수 있는 곳인데요, 형형색색의 불빛과 활기찬 에너지가 전해지는 야시장은 여행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기에 충분하답니다. 보얼예술특구, 류허 야시장, 연지담호수 등 볼거리가 다양한 관광명소는 물론, 착한 가격에 맛볼 수 있는 맛있는 해산물 요리까지! 

오늘은 친구랑 대만 가오슝 자유여행의 재미를 만끽할 수 있는, 위치 좋은 가오슝 호텔 추천 3곳 을 소개하도록 하겠습니다 :D 



01 그랜드 하이 라이 호텔

Grand Hi Lai Hotel

#쇼핑하기좋은 #야외수영장있는 #친절한

구 타카오 영국 영사관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관리가 잘 되어 있는 호텔입니다. 가오슝 시내에 자리잡고 있으며, 한신백화점과 붙어있어 쇼핑하거나 식당을 이용하기에 매우 편리하답니다 : ) 헬스클럽 시설이 있으며, 야외수영장을 갖추고 있는 부분도 장점으로 꼽힙니다. 차량 1대당 TWD 1200.00(편도)의 별도 요금으로 공항 셔틀 이용할 수 있으며, 기차역 드롭오프 서비스 및 지역 셔틀 서비스 역시 추가 요금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WiFi는 무료로 제공됩니다.


◎이용객후기

"교통, 직원들 친절함, 백화점 이용 가능 등 다 좋았습니다."

도심에 있어서 교통도 편리하고 백화점이 같이 있어서 물건구매 및 식당이용 등도 참좋았어요. 특히 호텔 직원들이 아주 친절해서 이용하는테 불편함이 없었습니다.

"최고의 호텔"

지금까지 호텔 닷컴으로 이요했던 호텔 중 가성비 최고 였음. 호텔이 백화점이랑 붙어있어, 쇼핑, 식사 완전 편하고, 호텔 방도 크고, 높아 뷰도 좋고, 특히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사우나가 엄청 좋았음. 2박 숙박에 이틀 연속 이용함. ㅎㅎ 수영장도 크고 이뻤는데, 수영복을 안 들고와서 이용 못해 아쉬웠음.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00




02 호텔 두아

Hotel Dua

#루프탑바 #지하철역가까운 #가오슝시내 

가오슝 시내에 위치한 곳으로 지하철과 가까워 이동이 편리합니다. 또한 주변에 번화가와 야시장도 있어 활기찬 대만의 밤거리를 즐길 수 있답니다 :D 시원한 전망을 만끽할 수 있는 루프탑바가 명소로 꼽히며, 로비에서도 무료로 커피와 차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설은 전체적으로 깔끔한 편이며, 룸컨디션에 대한 호평이 많습니다. 프런트 데스크는 24시간 운영되며, 무료 WiFi 및 무료 주차 이용이 가능합니다.


◎이용객후기

"럭셔리 부티크 호텔 in 가오슝"

새로 생긴만큼 전체적으로 깨끗하고 안락했음. 한마디로 표현하자면 가오슝에서 가장 괜찮은 부티크 프리미엄 호텔. 라운지와 조식할 수 있는 루프탑 또한 상당히 만족스러웠음.

"최고 좋음"

호텔 위치, 시설 모두 마음에 들었어요~ 무엇보다 호텔 무료 셔틀차량 이용해서 가오슝 핫플레이스인 MLD 및 바로 앞 까르푸 이케아 코스트코 까지 다녀올 수 있어 편리했어요~ 배차 시간도 30분 마다 운행하는 거라 왔다갔다하기 편리했어요~ 시설 및 직원들 모두 친절해서 좋았어요~ 두아 호텔 때문이라도 가오슝 또 방문하고 싶음~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01



03 에어라인 인 - 가오슝 스테이션

Airline Inn - Kaohsiung Station

#가성비좋은 #가오슝역앞 #친절한

가오슝역에서 가까운 위치 좋은 가오슝 호텔로, 가성비가 뛰어나 추천드리고 싶은 곳입니다. 가오슝 현대미술관에 가기 편리하며, 호텔 주변에 패스트푸드점과 편의점 등이 있어 편리합니다. 전체적으로 호텔 시설이 깔끔하며, 룸 컨디션에 대한 평가도 좋은 편입니다 : ) 또한 세탁실을 갖추고 있어 무료세탁이 가능하며, 콘센트 이용이 편리한 부분도 자유 여행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직원 친절도에 대한 만족도도 높으며 24시간 프런트 데스크는 운영됩니다.


◎이용객후기

"추천합니다~"

가오슝 여행간다면 이곳을 추천합니다!!! 모든 부분에서 만족했고 같은 가격대의 다른 대만호텔 과 비교했을때 일본 호텔같은 정갈한 느낌이예요 무엇보다 가오슝역 바로 앞이라서 MRT에 내리자 마자 바로 찾을 수 있어요 전 다음에 가오슝 가면 여기에서 묵어야겠다고 생각할 정도로 매우 만족합니다~

"친절하고 깔끔한 호텔"

지하철역에서 나와 바로 보여 찾기 편해요. 지하철도버스도 어느 교통편으로도 접근성이 좋아요. 깔끔하고 깨끗하며 비즈니스호텔이라 그런지 콘센트도 그렇고 어메니티 물품도 잘 구비되어 있어요. 24시간 프론트 직원분이 계시고 정말 너무 친절하세요. 어려운 점이 있으면 어떻게든 도와주시려고 하고 친절함에 있어서 정말 감동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다음에 가더라도 다시 가고 싶은 곳이에요.

이 호텔, 지금 예약하면 얼마?

▶▶ http://kee.tips/te0102




친구랑 대만 가오슝 자유여행,

위치 좋은 가오슝 호텔 추천 더보기!

▶▶ http://kee.tips/te01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