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필라델피아 여행 정보 간단하게 알고가기 !


미국 뉴욕 여행이 조금 길어진다면 그리 멀지 않은 도시 필라델피아로 떠나보는 것은 어떨까요? 뉴욕에서 버스를 타고 다녀올 수 있는 필라델피아는 펜실베니아 주의 최대 도시이자 미합중국이 태어난 고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 잘은 몰라도 매력 넘칠 것 같은 도시, 필라델피아 여행 떠날 계획이라면 간단하게나마 필라델피아 여행 정보, 알고 가는 것도 좋겠죠?!


필라델피아 추천 호텔 >> http://kee.tips/t0799




필라델피아는 1776년 7월 4일, 영국으로부터 독립선언한 이듬해 헌법발표의 무대가 되었고 최초의 미 합중국 수도가 되었습니다. 미국의 독립은 말할 것도 없고, 예술적.그리고 문화적으로도 정말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있는 도시가 바로 필라델피아 입니다!


미국 독립 최초의 의회 건물 등 역사적인 건물이 다양하게 보존되어 있는 국립공원을 가보는 것도 의미있을 거에요. 바로 필라델피아 여행 필수 코스 중 하나로 꼽히는 인디펜던스 내셔널 히스토리컬 파크가 그곳인데요. 독립선언이 채택된 인디펜던스 홀과 ‘자유의 종’이 보존되어 있는 리버티 벨 센터, 그리고 미국 최초의 국회의사당과 은행 등 18세기-19세기 사이의 미국 건국 역사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죠 :)

필라델피아 하면 떠오르는 인물이 바로 벤자민 프랭클린! 달러 지폐에서도 만나볼 수 있는 벤자민 프랭클린의 주택과 공원 그리고 다리도 만나볼 수 있어요. 그는 미국의 인쇄업자이자 출판가, 그리고 발명가이자 정치인으로 알려져 있는데 미국의 독립선언을 발표하는데에 있어 그를 빼놓을 수가 없죠. 그래서 더욱 특별한 인물이에요. (100달러 지페에서 그의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예술에 관심많은 여러분이라면 반스 파운데이션도 특별해요. 이곳은 르느와르와 세잔, 마티스 등 인상파의 명작 전시로 유묭한 곳인데요. 전 세계의 예술작품을 한 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는 필라델피아 미술관도 빼놓을 수 없어요. 그리스 파르테논 신전 모형의 대리석 건물은 이곳을 유명하게 만들었습니다.

또 필라델피아 여행 중 기념사진 찍을만한 곳을 찾는다면, LOVE 조형물도 빠질 수 없어요! 뉴욕에서도 찾아볼 수 있는 이 인기 스팟은 사실 필라델피아가 원조라는 사실 =) 이곳에서 여행 기념 사진을 찍고, 맛있는 음식으로 이 도시를 기억하는 것도 잊지마세요. 바로 필라델피아 치즈케이크와 필리 치즈 스테이크인데요. 치즈케이크는 두말할 것도 없이 맛있지만, 필리 치즈 스테이크는 두툼한 바게트 빵에 볶은 스테이크와 치즈 토핑 만으로도 이 도시를 추억 가득하게 만들어요!




필라델피아의 중심가에는 세계적인 체인 호텔이 가득해요. 필라델피아 여행에 딱 맞는 숙소를 찾으신다면 호텔스닷컴에서 가격대별 인기 숙소를 찾아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호텔스닷컴과 함께라면 필라델피아 호텔도 최저가 예약, 가능합니다 =D

필라델피아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79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