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비비드 시드니 ! 시드니 호텔 추천 3곳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가 예전에 전해드렸던 호주 시드니 대축제, 비비드 시드니 기억하시나요? 매년 5월에서 6월 즈음이면 매력적인 도시 시드니가 더욱 더 아름다운 모습으로 변한다는 사실! 하얀 캔버스 위에 컬러풀한 물감을 뿌리고 화려한 조명을 입혀 완성되는 멋진 시드니의 풍경~! 오페라하우스는 물론 하버브릿지, 시드니의 유서깊은 건물들, 유명 스팟 등은 새하얀 캔버스로 변신합니다. 올해도 어김 없이 찾아오는 호주의 축제, 비비드 시드니! 이 축제를 즐기는 분들을 위해 오페라하우스 가깝고 후기좋은 시드니 호텔 3곳 추천해드릴게요 :D


시드니호텔 가격은? >> http://kee.tips/t0760



하버 록스 호텔 시드니 엠갤러리 바이 소피텔 (Harbour Rocks Hotel Sydney MGallery by Sofitel)



시드니 록스의 중심에 위치한 이 럭셔리 호텔은 시드니 하버브릿지에서 무척 가까우며 당연히 오페라하우스에도 가까운 호텔이에요. 로비에서 무료 와이파이 이용 가능합니다.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조식 서비스가 준비되며, 24시간 운영되는 피트니스센터와 프론트데스크가 있어 편리해요. 셀프 주차 이용 가능하고, 로비에서 커피나 차 서비스를 받거나 수하물 보관도 할 수 있어요.

5.0 / 5.0 "최고좋음"
시드니를 즐기기에 최고의 선택이 될 호텔입니다!




시드니 하버 메리어트 호텔 앳 서큘러 키 (Sydney Harbour Marriott Hotel at Circular Quay)




시드니 오페라하우스 근처에 위치해 비비드 시드니 축제를 더욱 더 신나게 즐길 수 있는 이곳, 바로 시드니 하버 메리어트 호텔인데요 :) 이 호텔 주변에는 서큘러키, 하버브릿지, 현대미술관 등이 있습니다.

총 595개의 객실이 있고,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피트니스센터, 주차 대행 서비스, 마사지룸과 비즈니스센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와 에어컨 객실이 있어요. 객실 인테리어나 시설이 깔끔해서 좋다는 후기가 많습니다.

5.0 / 5.0 "최고의 위치 및 서비스"
하버브리지와 오페라하우스 바로앞에 위치하여 관광하는데 무리가 없었으며 서비스가 좋았습니다.




웨스틴 시드니 (The Westin Sydney)




역시 시드니 호텔 중에서도 인기좋고 후기좋은 이 호텔은 시드니 센트럴에 위치해 있으며 오페라하우스, 하버브릿지에서 모두 가까운 호텔이에요. 서큘러키도 1KM 정도 떨어져 있는 최고의 위치죠 :D

호텔 객실은 416개로 레스토랑과 라운지바, 피트니스센터, 주차대행 서비스와 스파 서비스, 비즈니스센터와 에어컨 객실,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 등이 있습니다. 럭셔리한 호텔 답게 후기 만족도도 굿~!

5.0 / 5.0 "정말 좋았어요"
객실 크기가 넓고 친절했으며 청결했습니다 침대가 크고 편안해서 좋았습니다




시드니 호텔 예약 보기
>> http://kee.tips/t0760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