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호텔스닷컴 이렇게 이용하세요!

 

 

 

안녕하세요~ 전세계 다양한 호텔 예약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빠르게 예약할 수 있는 호텔스닷컴 공식 블로그가 드디어 오픈되었습니다. 앞으로 이 공간에서 유용한 여행 정보와 호텔스닷컴의 특별한 혜택들을 소개드릴 예정입니다. 놀러 오신 분들은 언제든 편한 마음으로 쿡 찔러주세요. 즐거운 공간은 함께 만드는 거니까요! :-)

 

오늘은 첫날인 만큼, 호텔스닷컴에서 마음에 꼭 맞는 호텔 찾는 방법을 구체적으로 설명해 보려고 합니다.

 

 

① 호텔스닷컴 사이트에 접속 : http://kr.hotels.com

 

② 메인 화면에서 여행 목적지, 일정, 숙박 인원 결정하기 -> 검색 클릭!

 

 

 

 

③ 검색 결과에서 맘에 드는 호텔 순서로 정렬하기

 

 

 

 

④ 맘에 드는 호텔 클릭해서 평가, 객실 확인하기 -> 하단에 맘에 드는 룸 예약 클릭!

해당 호텔 페이지에 들어갔을 때 24시간 동안 얼마나 예약이 되었는지도 알려줍니다.

 

 

 

 

⑤ 2분만에 작성 완료 되는 호텔 예약하기

입력사항 : 객실 세부 정보 / 신용카드 결제정보 / 연락처 세부정보 / 예약취소 정책 및 예약 약관

 

 

 

 

어때요, 참 쉽죠? 맘에 드는 호텔을 찾는 것도, 그 호텔을 예약하는 것도 간단하게 끝낼 수 있습니다. 호텔스닷컴은 세계 여러 호텔을 가장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고 자부하는데요, 그 외에도 여러 다양한 혜택들이 있습니다. 로그인하여 10박을 모을 때마다 1박을 무료로 이용할 수 있구요, 호텔스닷컴 세일 기간을 이용하면 더욱 저렴한 가격에 원하는 호텔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절대 놓치지 마세요 ㅎㅎ 또 메일을 구독하면 할인코드도 발급됩니다.

 

호텔스닷컴의 다양한 장점과 매력은 앞으로 천천히 알아가도록 할게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