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오키나와 호텔 가격 최저가 ! (조기예약 할인 有)

요즘 일본 여행의 인기는 나날이 높아만 가는 것 같은데요. 그도 그럴것이 항공사마다 최저가 항공권을 선보여 이제 일본으로 가는 길은 더욱 쉬워진 것 같습니다. 그중에서도 요즘 블로그지기가 꿈꾸는 여행은 바로 오키나와 자전거 여행이에요. 실제 주변에 오키나와를 자전거 타고 둘러보는 분들도 꽤 계시더라구요 ! 하지만 역시 전통적으로 오키나와 여행 시 사랑받고 있는 교통수단은 렌트카 여행 !! 오키나와 여행 계획하시는 분들을 위해 호텔스닷컴이 제안하는 "오키나와 호텔 최저가" 살펴보시고 놓치지 마세요 =)



오키나와 호텔 특가 모음
http://kee.tips/t0684




★오키나와 최저가 보장 ) 하나 ★


도쿄 다이이치 호텔 오키나와 그랑메르 리조트
(Tokyo Dai-Ichi Hotel Okinawa Grand Mer Resort)


오키나와 인기 호텔 중 하나인 이 호텔을 최저가에 만나볼 수 있는 기회~호텔스닷컴과 함께하세요 :) 요기에위치해 있으며 오키나와 동물원과 선셋비치 등에서 이동할만 합니다. 마사지를 받을 수 있고 2개의 레스토랑이 있어 맛있는 식사를 즐길 수도 있어요~

호텔 내에는 총 300개의 금연 + 에어컨 객실이 준비되어 있으며 실내수영장도 있고 탁아 어린이 돌보기 서비스도 제공합니다. 귀중품이 있는 경우 24시간 운영되는 프론트데스크에 맡겨주세요 !



★오키나와 최저가 보장 ) 둘 ★


나하 도쿄 REI 호텔 (Naha Tokyu REI Hotel)

오키나와 나하의 중심에 위치한 이 호텔 역시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최저가 예약 가능합니다~ 거기에 무료 취소까지 가능하니 오키나와 여행 계획에 변동이 있어도 걱정 없어요 :D

215개의 객실을 갖추고 있으며 24시간 프론트데스크 운영하고 비즈니스센터도 있어 비즈니스여행객에게도 좋아요 !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이 준비되어 있고, 세탁서비스 역시 이용 가능합니다.



★오키나와 최저가 보장 ) 셋 ★


호텔 닛코 알리빌라 (Hotel Nikko Alivila)

오키나와 가족여행 추천호텔로 사랑받고 있는 이곳은 무료 유럽식 아침식사와 무료 와이파이 그리고 무료 주차를 제공해 더욱 알찬 곳입니다. 해변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이 호텔에서 머무는 동안 서핑보드와 윈드서핑 등을 즐길 수 있고 야외수영장과 실내수영장이 모두 있어 최고입니다.

호텔 내에는 마사지샵과 트리트먼트룸, 야외 테니스코트와 회의공간, 객실정돈 서비스 등도 있어 럭셔리 호텔 다운 면모를 보여줍니다. 객실의 오리털, 거위털 고급 침구는 숙면을 도와줘요 :D



★오키나와 최저가 보장 ) 넷 ★


호텔 JAL 시티 나하 (Hotel JAL City Naha)

오키나와 나하에서의 특별한 휴식을 취하게 해주는 이 호텔은 인기 많은 호텔 중 하나로 후기와 평도 모두 좋은 곳이에요. 현재 호텔스닷컴에서 조기 예약할 경우 특별한 혜택을 주며 일본 호텔 예약 할인 코드도 적용 가능합니다.

회의공간과 웨딩서비스 그리고 아침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에어컨 갖추어진 304개의 깔끔한 객실이 있어요. 오리털 및 거위털 이불과 고급 어메니티 등이 세심하게 준비되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오키나와 호텔 최저가 보기 

>> http://kee.tips/t068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