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꽃보다할배 두바이 여행 ! 두바이 자유여행 호텔 BEST 3

또한번 케이블 시청률 '대박'을 기록한 <꽃보다할배> 시리즈~ 이번 그리스 여행 편을 준비하며 꽃할배 팀이 경유한 곳은 바로 두바이였죠 :D 두바이는 최근 유럽 자유여행 가시는 분들이 이용하는 항공 노선의 중간 경유지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시간이 조금 오래 걸린다는 단점은 있지만 그래도 보너스로 딸려오는 두바이 여행이라면 한번쯤 해볼만하지 않을까요~?! 오늘은 호텔스닷컴에서 추천드리는 여행지, 두바이 자유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해 가격대비 시설 좋은 인기만점 두바이 호텔 BEST 3 추천드리겠습니다.


두바이 자유여행 추천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91



두바이 자유여행 호텔 1 )

워릭 호텔 두바이 (Warwick Hotel Dubai)



두바이 국제금융센터, 두바이 국제 컨벤션 전시 센터, 두바이 세계무역센터, 두바이 몰과 부르즈 칼리파 등에서도 가까운 이 호텔은 두바이 인기 호텔로 유명하죠. 4성급 호텔이지만 경제적인 가격으로 이용 가능하며, 비즈니스센터, 라운지바, 카페, 풀사이드바, 풀서비스 스파, 야외 테니스 코트, 야외 수영장, 해변 셔틀 및 쇼핑센터 무료 교통 서비스 등을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이 두바이 호텔 내에는 미니바, 금고, 고급 매트리스와 침구 셋트, 무료 인터넷, LCD TV, 무료 신문과 책상 그리고 목욕가운과 슬리퍼 등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투숙객 후기

4.0 / 5.0 "두바이 워익호텔"
45층인가? 이렇게 높은 빌딩인줄 몰랐어요. 멋진 건물만큼 방도 넓고,깨끗하고, 조식도 훌륭합니다. 근처에 지하철도 있어 저럼하게 다닐수 있어 좋습니다.




두바이 자유여행 호텔 2 )

그랜드 하얏트 두바이 (Grand Hyatt Dubai)



와피 시티몰, 두바이 크리크, 두바이 페스티벌 시티 등에서 가까운 그랜드 하얏트 두바이는 단연 두바이 인기 호텔 중 하나죠 :) 풀서비스 스파, 야외 수영장, 실내 수영장, 레스토랑, 카페, 풀사이드바, 피트니스 클럽 등의 시설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금고, 미니바, 프리미엄 위성 채널 시청 가능한 TV, 비데와 헤어드라이어, 냉장고, 커피메이커, 무료 세면용품, 무료 생수, 고급 매트리스와 침구 셋트 등을 이용하실 수 있어요 :D

* 호텔 투숙객 후기

5.0 / 5.0 "좋은 위치, 와피 몰과 지하철역에서 가까움"
사랑스러운 호텔이고 최고의 시설을 갖추고 있지만 건드리기만해도 요금이 부과될 수 있는 미니바는 불편했어요.




두바이 자유여행 호텔 3 )

래디슨 블루 호텔, 두바이 데이라 크리크 (Radisson Blu Hotel, Dubai Deira Creek)


알 구르아이르 센터, 금시장, 두바이 박물관, 바르주만 몰과 대 모스크 등에서 가까운 이 두바이 호텔은 여행객들에게 인기 좋은 두바이 호텔 중 하나입니다 :) 4성급 호텔 답게 헬스클럽, 무료 인터넷,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카페, 라운지바, 옥상 테라스, 스파 서비스를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습니다.

객실 내에는 노트북 보관 가능한 금고, 미니바, 고급 침구셋트, 평면 TV, 책상과 전화, 헤어드라이어, 커피 메이커, 무료 생수, 암막커튼과 무료 세면용품 등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투숙객 후기

4.0 / 5.0 "전반적으로 무난한 곳입니다."
모든 객실 창밖으로 두바이 크릭이 보이는 아름다운 곳입니다. 인터넷도 잘되고 방도 깨끗한 편임.



꽃보다할배 두바이 여행 호텔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9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