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괌 리조트 & 사이판 리조트 타임 세일 !! (최대 50%할인)

혹시 여러분들께서는 미국의 하루가 어디에서 시작하시는지 아시나요? 바로 괌이라고 하는데요 :D 괌은 호텔스닷컴 블로그지기의 첫 해외여행지였던 추억 가득한 곳이기도 합니다. 괌은 일년 내내 따뜻하고 상쾌한 날씨를 유지하는 곳이죠. 서울의 크기와 비슷한 조그만 섬에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그림 같은 그곳, 괌에서의 휴가를 꿈꾸고 계시다면 놓치지 말아야 할 소식이 있습니다. 

바로 호텔스닷컴에서만 만나보실 수 있는 괌 호텔 세일 타임 !!! 괌 호텔 뿐 아니라 역시 가족 해외여행지로 인기좋은 사이판 호텔과 도쿄, 오사카, 교토, 삿포로 등 일본 호텔까지 세일 중이라는 사실~~~ 지금 바로 확인해보세요 =)



일본/괌/사이판 초특가 세일 >> http://kee.tips/t0573




할인중인 괌 리조트 - 30% 할인

|| 레오팔레스 리조트 괌 (Leopalace Resort Guam)


온워드 탈로포포 골프 클럽, 아가나 쇼핑센터, 괌 프리미어 아울렛 근처에 자리잡은 이 괌 리조트는 괌 가족여행 객들도 무척 선호하는 곳 중 하나입니다. 호텔 내에는 무료 워터파크, 골프장, 야외 수영장, 비즈니스센터, 스파시설, 카페, 어린이 수영장과 카페, 레스토랑 등이 있죠. 호텔 리모델링도 2010년에 완료되어 더욱 깔끔해요~

객실 내에는 무료 인터넷, 금고와 전화, 샤워기 외에도 비데와 헤어드라이어 등 무료 세면용품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




할인중인 사이판 리조트 - 15% 할인

|| 피에스타 리조트 & 스파 사이판 (Fiesta Resort and Spa Saipan)


미국 기념 공원, 마이크로 비치 및 마나가하 비치에서 가까운 이 사이판 리조트는 4성급 리조트 답게 풀서비스 스파, 야외 테니스 코트, 야외 수영장, 레스토랑, 카페, 풀사이드 바, 어린이 클럽 등 다양한 시설을 운영 중입니다. 추가 요금 지불하면 공항 셔틀 서비스도 이용 가능하죠 :D

객실 내에는 무료 인터넷, 케이블 채널과 유료 영화 채널 이용 가능한 TV, 책상과 전화,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 등이 준비되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해 주세요~!


일본호텔 특가 확인 하러가기 ▶ http://kee.tips/t057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