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터키가족여행 ! 이스탄불 아야소피아 근처 호텔 3곳 비교

문화 유적과 역사, 그리고 다채로운 볼거리가 풍부하며 관광 인프라까지 잘 갖추어진 해외여행지~ 바로 터키 입니다 :) 터키의 수도 이스탄불은 터키여행코스 빠질 수 없는 핵심 지역이라 할 수 있는데요. 어린 아이들, 그리고 가족이 함께 하는 터키 가족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아야소피아 등 주요 관광지로 이동이 쉬운 호텔 예약 하는게 중요하겠죠~?! 오늘은 터키 가족여행 준비하시는 분들을 위한 이스탄불 호텔 3곳을 소개해 드리겠습니다. 모두 후기 좋고 가격 적당한 곳이죠 =)

아야소피아성당

터키가족여행 인기 숙소 보기 : http://kee.tips/t0527



앰배서더 호텔 (The Ambassador Hotel)


앰배서더 호텔 (The Ambassador Hotel)앰배서더 호텔 (The Ambassador Hotel)

앰배서더 호텔 (The Ambassador Hotel)앰배서더 호텔 (The Ambassador Hotel)



| 위치 & 시설

이스탄불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어 아야소피아, 술탄 아흐메트 사원 등으로 이동하기 딱 좋은 호텔 입니다 :D 가족 단위 여행 하기 좋은 이 이스탄불 호텔은 24시간 피트니스 시설, 사우나, 컴퓨터 스테이션, 레스토랑, 라운지바, 무료 아침식사, 옥상 테라스, 도서관, 유료 왕복 공항셔틀 서비스 등을 제공하죠~!

객실 내에는 무료인터넷, 노트북 보관도 가능한 금고, 미니바, 위성채널 이용 가능한 TV,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세면용품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 호텔 후기

4.0 / 5.0 "아주좋음"

호텔의 위치가 구시가를 둘러보기에 가까운점, 옥상 테라스에서 블루모스크와 아야소피아를 바라보며 아침을 먹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다. 터키 여행중 처음 숙박한 호텔이라 이호텔에서 아침먹을땐 몰랐었는데 지내보고나니 이 호텔 아침이 제일 좋았던 듯 하다. 다만 아쉬운점은 객실이 약간 좁고 호텔 시설이 약간 노후된것이 아쉬웠다.

4.0 / 5.0 "최고의 위치"
작은 호텔이고 방은 오래된 느낌이 있지만 조식 뷔페 테라스에서 보이는 풍경과 호텔의 위치로 모든 단점이 상쇄되고도 남음.



나일즈 호텔 이스탄불 스페셜 클래스 (Niles Hotel Istanbul Special Class)


나일즈 호텔 이스탄불 스페셜 클래스 (Niles Hotel Istanbul Special Class)나일즈 호텔 이스탄불 스페셜 클래스 (Niles Hotel Istanbul Special Class)

나일즈 호텔 이스탄불 스페셜 클래스 (Niles Hotel Istanbul Special Class)나일즈 호텔 이스탄불 스페셜 클래스 (Niles Hotel Istanbul Special Class)


| 위치 & 시설

그랜드 바자르, 베지야트 광장 등에서 가까워 이스탄불 관광 하기 좋은 이 호텔은 카페, 라운지바, 무료 아침 식사, 컴퓨터 스테이션, 비즈니스 센터, 리무진 서비스, 옥상 테라스, 피트니스 시설, 유료 왕복 셔틀 서비스 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 호텔 리모델링 공사는 2010년에 완료되어 깔끔하죠~!

터키 가족 여행 하기 딱 좋은 이 호텔 객실 내에는 미니바, 금고, 무료인터넷, 플라즈마 TV,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세면용품, 커피메이커, 냉장고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 호텔 후기

5.0 / 5.0 "훌륭한 서비스"

일주일 정도 묵었는데 호텔 시설도 훌륭하고 직원들도 친절하고 아침 식사도 다른 호텔과 비교했을 때 우수한 편입니다. 단점이 있다면 트램역에서 먼 편은 아니나 그곳까지에 길이 좀 불편하고 밤 늦게 돌아다니기는 좀 위험할 것 같네요.

5.0 / 5.0 "최고좋음"
직원들이 매우 친절하고 그랜드 바자, 블루 모스크와 모든 주요 관광지에 가깝습니다. 이 호텔을 추천해요.



술탄스 로얄 호텔 (Sultans Royal Hotel)


술탄스 로얄 호텔 (Sultans Royal Hotel)술탄스 로얄 호텔 (Sultans Royal Hotel)

술탄스 로얄 호텔 (Sultans Royal Hotel)술탄스 로얄 호텔 (Sultans Royal Hotel)


| 위치 & 시설

아름다운 해변에서 가까운 이 호텔은 리틀 아야 소피아, 굴하네 공원에서도 가깝습니다 :) 호텔 내에는 관광 티켓 안내 서비스, 무료 인터넷, 무료 신문,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귀중품 보관 서비스, 유료 공항 셔틀 서비스 등 이용 가능하죠~!

객실 내에는 미니바, 금고, 무료인터넷, LCD TV,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필요시에는 다리미 요청도 가능합니다.


| 호텔 후기

5.0 / 5.0   "편리한 위치와 훌륭한 서비스"

주요 관광지인 술탄 아흐메트 1세 사원 (블루 모스크)과 소피아 성당과 도보로 5분에서 10분 정도의 거리에 있습니다. 아리스타 바자르는 더 가깝고 그랜드 바자르 역시 도보 이동 가능한 거리입니다. 호텔 픽업 서비스 없이 스스로 호텔을 찾아가기에는 조금 어렵습니다. 저는 친절한 터키인 3분의 도움으로 호텔을 찾았습니다. 하지만 길을 조금만 익히면 편리한 위치라는 걸 알게 됩니다. 객실은 작지만 매우 깨끗합니다. 매일 매일 머리카락 하나 찾지 못했습니다. 굳이 단점을 찾자면 덮는 이불이 조금 무겁습니다. 매니저 및 스테프 포함 모든 직원들이 친절합니다. 항상 웃는 낯으로 맞아주기 때문에 기분이 좋습니다. 1일 1식 조식 제공합니다.

5.0 / 5.0   "4박하고 난 후기"
매우 관광지에서 가깝고 만족스러운 숙소였다. 다소 비싸지만 그 정도 가치를 하는 숙소였다. 사실 이스탄불에선 그닥 비싼 가격도아니었다. 가격대비 추천!!!



이스탄불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