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 바닷가 추천 호텔 ! 루스톤빌라앤호텔 (Luston Villa & Hotel)

Luston Villa & Hotel : 루스톤빌라앤호텔


브랜드 힘을 과시하며 오히려 고객의 마음을 억누르기 보다는 조금 부족하지만 온전히 나를 보살피는 마음이 아름다운 그런 곳. 루스톤빌라앤호텔은 소박하지만 결코 작지 않은 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새로운 경험과 즐거운 추억을 루스톤빌라앤호텔과 함께 만들어가시기 바랍니다.
제주 바닷가 근처 호텔에서 편안한 휴식과 마음의 여유를 가지고 싶으시다면 루스톤 빌라앤호텔을 추천드립니다 ^^

루스톤빌라앤호텔 객실루스톤빌라앤호텔 객실2


루스톤빌라앤호텔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529




위치

제주 해변 근처에 위치한 루스톤빌라앤호텔의 경우 금산공원 부근에 있습니다. 그 밖의 주변 관광명소로는 항파두리 항몽 유적지 및 테마파크 프시케월드도 있습니다.

제주 제주시 애월읍 고내리 77





호텔의 특징


루스톤빌라앤호텔에는 풀서비스 스파, 마리나,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내에는 컴퓨터 스테이션도 있습니다. 3성급 호텔 답게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센터와 회의실이 있으며, 그 외에도 카페, 풀사이드 바, 라운지바가 운영되고 있고 매일 아침 무료 조식 서비스가 제공됩니다 ^^ 호텔 직원을 통해 웨딩서비스, 관광티켓 안내 등의 다양한 서비스 이용 가능하며 추가로 어린이 클럽, 테라스 등도 준비되어 있고 무료 주차장의 경우 선착순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객실의 리모델링 공사는 2014년 7월에 완료되어 더욱 깔끔합니다 !


객실


루스톤빌라앤호텔에는 풀빌라(오빌라, 루빌라)와 더불어 호텔의 디럭스, 패밀리스위트, 듀플렉스 스위트 룸을 갖추고 있습니다.

풀빌라 (오빌라)
루스톤빌라앤호텔 오빌라


풀빌라 (루빌라)
루스톤빌라앤호텔 루빌라


디럭스
루스톤빌라앤호텔 디럭스


듀플렉스 스위트
루스톤빌라앤호텔 듀플렉스스위트


루스톤빌라앤호텔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81/6개의 객실에는 무료 미니바 물품 및 에스프레소 메이커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침대에는 메모리폼 소재 메트리스와 거위털 이불을 갖추고 있어요. 무료 인터넷 이용이 가능하며 50인치 LED TV, 책상, 금고, 전화 등이 있고, 욕실에는 샤워시설 외에도 레인폴샤워기, 목욕가운, 고급 어메니티, 비데 등도 있습니다. 일부 객실에는 부분적으로 개방된 욕실이 있으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내에는 그 밖에도 냉장고, 커피메이커, 무료 생수가 제공됩니다. 필요시 다리미와 다리미판 요청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고객평가

"서비스는 가히 최고" (4.0 / 5)
동생이랑 휴가차 이용했구요. 성수기 지나서인지 한산했습니다. 수영장을 전세내듯 써서 넘 좋았구요. 한가지 치명적인 단점은 바닷가 근처라 그런지 객실이 넘 습해서 이불이며 베개가 눅눅하고 냄새가 나더군요.. 말씀드렸더니 커버는 갈아주셨는데 별반 다르지 않...^_^;;; 그래도 직원분들이 넘 친절하고 센스있으셔서 좋았답니다. 디너와 조식도 정말 맛있었구요


 
루스톤빌라앤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2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