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칭다오여행 후기 좋은 호텔 !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Qingdao Farglory Residence)

Qingdao Farglory Residence :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로비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호텔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538




위치

칭다오에 있는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의 경우 상업 지구에 위치하며 5월 4일 광장, 담산사 및 칭다오 식물원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청도대학교 및 칭다오 동물원도 있죠 :)

No.26 HK Middle Road, Shinan Distrist Qingdao, Shandong





호텔의 특징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에는 실내 수영장, 헬스클럽, 스파 욕조, 공용구역 무료 인터넷, 비즈니스센터, 레스토랑, 라운지바, 관광 티켓 안내, 드라이클리닝 세탁 서비스 등 이용 가능합니다. 필요시에는 추가요금 지불하고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이 호텔 내에는 바다전망을 볼 수 있는 스위트룸과 패밀리객실, 디럭스객실, 이그제큐티브 스위트룸 등이 있습니다.

객실 1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객실

객실 2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객실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48개의 객실에는 금고 및 커피/티 메이커 등이 있습니다. 무료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이 제공되며, LED TV, 책상, 전화, 헤어드라이어, 슬리퍼, 무료 세면용품, 간이 주방, 대용량 냉장고, 전자레인지, 조리도구와 접시 등 주방기구가 갖추어져 있죠 :) 그 외에도 무료 생수와 암막 커튼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하시기 바랍니다~!


고객평가

"very good." (5.0 / 5)
Qingdao Farglory Residence 호텔 좋습니다. 상당히요. 그러나 이 영어주소를 가져가신다면 호텔을 찾는데 꽤 오래 걸리실 겁니다. 중국주소를 적어가시거나 호텔 외관 사진을 확인하시고 가신다면 까르푸에서 하차 후 금방 찾으시게 될 것입니다. 또한 조식 굉장히 맛이있으며 호텔 직원들 또한 영어를 어느 정도 할 줄 압니다. 한국인 직원도 있다고 들었는데 제가 묶었던 4일동안엔 본적이 없네요. 시설 굉장히 좋고 깨끗하고 물 팍팍 잘 나오고 다음에 가더라도 또 이용하고 싶네요. 씨뷰에 5.4광장/마리나씨티(요트경기장) 등 뷰도 상당히 좋았고 전체적으로 만족입니다.

"만족스러웠습니다." (5.0 / 5)
2014년 12월 25, 26 2박 후기 입니다. 위치는 54광장과 까르푸가 도보 5분거리이고, 도보 2분 거리에 편의점 있습니다. 마리나 시티는 도보 10분 정도 입니다. 레지던스에서 맥주박물관까지 택시로 18위안 나왔습니다. 객실은 전반적으로 깔끔하고 직원들의 서비스 마인드도 훌륭하다고 느꼈습니다. 조식은 매우 훌륭하다고 볼 수는 없고, 일단 김치가 없어서 한국사람은 조금 아쉬울 수 있습니다. 제 생각에 한국분들은 볶음밥, 계란후라이, 딤섬 서너종류, 그리고 과일 정도 드시지 않을까 싶어요. 물론 빵도 있고 요거트 국수(맛은 우리 입맛은 아니라고 느껴집니다.)도 있어요. 레스토랑은 24층에 있어 전망이 좋습니다.


칭다오 파글로리 레지던스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3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