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서울 남산 호텔 추천 ! 밀레니엄 서울 힐튼 (Millennium Seoul Hilton)

Millennium Seoul Hilton : 밀레니엄 서울 힐튼


밀레니엄 서울힐튼은 남산에 인접해 있어 주변 관광지로의 접근성이 뛰어납니다. 따라서 서울의 문화와 역사 체험은 물론이고 쇼핑도 편리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중심지는 약 15분 거리 이내에 있으며, 인천국제공항에서도 1시간 이내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밀레니엄 서울힐튼에서는 모든 고객들이 세계 각국의 맛을 즐길 수 있도록 8개의 레스토랑과 바를 갖추고 있습니다. 취향에 맞게 시즌즈(프랑스 요리)와 일폰테(이태리 요리), 겐지(일식), 타이판(중식)에서는 식사를, 바와 라운지에서는 칵테일부터 커피와 케이크를 즐길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고객의 성공적인 비즈니스를 위해 초고속 인터넷을 기본으로 각종 장비가 설치된 비즈니스 센터와 8개의 회의실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또한, 1,000여명을 수용할 수 있는 고품격의 그랜드볼룸에서는 각종 회의 및 연회, 웨딩을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서울이 한눈에 내려다보이는 남산의 멋진 호텔,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과 함께하세요~^^ 

밀레니엄서울힐튼 객실밀레니엄서울힐튼 객실2

 

밀레니엄 서울 힐튼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516




위치

남산의 밑자락에 위치한 이 서울 시내 호텔은 남대문 시장에서 0.5km, 남산 타워에서 1km 떨어져 있습니다. 서울 월드컵 경기장은 약 7km 거리에 있죠 :)

서울 중구 남대문로5가 395





호텔의 특징

밀레니엄 서울 힐튼에는 실내 수영장, 사우나, 스파 욕조, 운동실, 골프 연습장 등이 있습니다. 먹고 마실 만한 곳으로는 광둥식, 프랑스식, 이탈리아식, 일식 및 뷔페 레스토랑 등이 운영되고 있으며, 룸서비스 이용 가능하고, 호텔 정원을 마주하고 자리잡은 영국풍 오크 바도 위치해 있습니다. 호텔 내에는 비즈니스센터, 풀서비스 스파, 인근 카지노 등의 시설이 준비되어 있고 또 무료 주차 이용이 숙박하시는 동안 이용 가능하죠 ~! 서울역 픽업 서비스 무료 셔틀 서비스가 운영되어 편리합니다.


객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에는 디럭스, 프리미엄, 이그제큐티브, 이그제큐티브 프리미엄 룸, 스위트 룸 등의 편안하고 안락한객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디럭스
밀레니엄서울힐튼 디럭스룸


프리미어
밀레니엄서울힐튼 프리미엄룸


이그제큐티브
밀레니엄서울힐튼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밀레니엄서울힐튼 스위트룸


널찍한 객실에는 프리미엄 채널이 나오는 TV 및 음성 메시지 녹음이 가능한 스피커폰 등이 있습니다. 객실에는 또한 소형 냉장고, 무료 생수, 무료 신문 등도 제공되고,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 화장 면도용 거울, 전화, 목욕 가운, 슬리퍼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




고객평가

"클래식한 정통 호텔" (4.0 / 5)
잘 쉬고 왔어요 남산 뷰 배경이 넘 좋았구요. 클래식하고 중후한 느낌을 좋아하는 사람에게 딱인 호텔. 아기 풀장이 없다는게 아주 아쉬움.

"귀빈층 조식부페까지" (5.0 / 5)
전망도 훌륭했고 서비스도 좋았어요. 편히 쉬다 왔습니다


밀레니엄 서울 힐튼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516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