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산토리니 후기 좋은 호텔 ! 아르테미스 스위트 (Artemis Suites)

Artemis Suites : 아르테미스 스위트

 

아르테미스 스위트 수영장아르테미스 스위트 테라스


아르테미스 스위트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503




위치

공항 주변의 편의성을 갖춘 아르테미스 스위트의 경우 산토리니 메갈로호리에 위치하며 가발라스 포도원, 안토니오우 와이너리, 보우타리 와이너리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아티니오스 항구 및 칼데라 비치도 있죠 :)

Megalochori Santorini, Santorini Island






호텔의 특징

아르테미스 스위트에는 스파 욕조, 계절에 따라 운영되는 야외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내에는 레스토랑, 풀사이드바, 라운지바, 콘시어지 서비스, 관광 티켓 안내, 웨딩서비스, 옥상 테라스, 다국어 구사 가능직원, 유료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 등도 이용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이 호텔에는 바다를 바라볼 수 있는 패밀리룸, 주니어스위트룸, 스위트룸, 수페리어룸 등이 있습니다.

객실1
아르테미스 스위트 객실1


객실2
아르테미스 스위트 객실2


객실에는 발코니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아르테미스 스위트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5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객실 TV에서 위성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 욕실 내에는 헤어드라이어, 무료 세면용품도 준비되어 있습니다 :D 객실 내 마사지 서비스, 다리미판도 필요시에는 요청하실 수 있어요. 

 

아르테미스 스위트 객실 사진 보기 > http://kee.tips/t050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