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스페인 가족여행 추천 호텔 ! 호텔 리아베니 (Hotel Liabeny)

Hotel Liabeny : 호텔 리아베니

 

호텔 리아베니 라운지호텔 리아베니 프론트


호텔 리아베니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79




위치


마드리드 중심의 이 호텔은 걸어서 5분이면푸에르타 델 솔(Puerta del Sol)과 그란 비아(Gran Via)가 나옵니다.플라자 마요르(Plaza Mayor)가 0.5킬로미터,프라도 미술관(Museo del Prado)이 1.6킬로미터 떨어져 있습니다.지하철역이 걸어갈 수 있는 가까운 거리에 있죠 :)

alud 3 Madrid, Madrid






호텔의 특징

호텔 내에서 아침, 점심, 저녁 식사 할 수 있는 레스토랑과 바가 있으며, 비즈니스센터도 있습니다. 룸서비스, 사우나 시설, 무료 인터넷은 호텔 전역에서 이용 가능하며 호텔 수영장은 유료 운영이니 참고 부탁드리겠습니다 :) 



객실


이 호텔 내에는 싱글룸, 스탠다드 더블룸 또는 트윈룸 , 트리플룸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1
호텔 리아베니 객실1


객실2
호텔 리아베니 객실2


마드리드의 이 호텔에는 에어컨이 설치된 220개의 객실이 있습니다. 객실 내 인터넷, LCD TV, 미니바, 객실 금고, 헤어드라이어, 면도 거울 등이 있으니 편리하게 이용해주세요~! 



고객평가

4.0 / 5.0 "좋았어요~"
솔광장이랑도 가깝고 그란비아 거리와도 가까워서 좋았어요~ 호텔이 조금 오래된듯한 느낌은 있지만 깔끔합니다.

4.0 / 5.0 "좋은 위치"
솔 광장과 그란비아 사이에 호텔이 있어서 위치적으로 매우 좋다고 봅니다. 호텔의 분위기나 시설도 괜찮은 편이구요. 축구팬은 아니지만 레알 마드리드 공식숍도 걸어서 2~3분 거리에 두개나 있습니다.


호텔 리아베니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79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