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후아힌 해변 근처 호텔 ! 반 만타나 호텔 (Baan Manthana Hotel)

Baan Manthana Hotel : 반 만타나 호텔


반 만타나 호텔 로비반 만타나 호텔 시설


반 만타나 호텔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71




위치

해변 근처에 위치한 반 만타나 호텔의 경우 후아힌 중심부에 자리잡고 있으며 후아힌 야시장, 로열 후아힌 골프 코스, Hua Hin 역 등에서 도보로 이동할 수 있는 거리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후아힌 비치 및 클라이 캉원 궁전도 있죠 :)

24/10, Srasong Road, Hua Hin Hua Hin





호텔의 특징

반 만타나 호텔에는 야외 수영장, 스파 욕조, 어린이용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서 무선 인터넷을 무료로 이용하실 수 있으며, 그 외에도 관광 티켓 안내,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귀중품 보관 서비스, 추가요금 지불시 편리한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 등이 제공되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이 호텔에는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 디럭스룸과 싱글침대가 준비된 수페리어 룸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1
반 만타나 호텔 객실1


객실2
반 만타나 호텔 객실2


반 만타나 호텔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74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숙박 고객께서는 객실 내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케이블채널 시청 가능한 객실 TV, 무료생수,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D 


고객평가

4.0 / 5.0 "훌륭한 위치"
저는 2월달에 이곳에서 2박 3일을 보냈습니다. 해변(걸어서 10분)과 야시장(걸어서 2분)에 가기에 훌륭한 위치에 있습니다. 저의 방은 깨끗하고 넓었으며 모든 것이 작동했습니다.

3.0 / 5.0 "야시장을 위한 좋은 장소, 편안한 위치."
이틀 밤을 머물렀다. 객실은 괜찮았고, 깨끗하고, 욕실 샤워는 훌륭했다. 위치는 해변까지 도보로 약 15분 거리였고, 야시장까지는 5분 거리였다. 수영장은 추가 보너스였다. 


반 만타나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471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