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라비 해변 근처 호텔 ! 아오낭 부리 리조트 (Aonang Buri Resort)

Aonang Buri Resort : 아오낭 부리 리조트



아오낭 부리 리조트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413



위치

크라비 해변 근처에 위치한 아오낭 부리 리조트의 경우 노파랏 타라 비치, 아오 프라 낭 비치 및 아오 낭 크라비 복싱 스타디움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아오 파이 플롱 및 웨스트 라일레이 비치도 있습니다.

Mueang Krabi District Krabi





호텔의 특징

아오낭 부리 리조트에는 야외 수영장, 어린이용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인터넷 사용 가능하지만 별도의 요금이 청구되며 그 외에도 레스토랑, 풀사이드바, 룸서비스, 드라이클리닝 서비스, 해변과 수영장에는 파라솔 서비스 등도 제공되죠 :D 고객이 요청시에는 추가요금을 지불하고 왕복 공항 셔틀 서비스 역시 편리하게 이용 가능합니다~! 




객실

투숙객들이 만족하는 이 리조트에는 수페리어룸과 디럭스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객실1



객실2





아오낭 부리 리조트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63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으며, 추가 요금 지불 시에는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이용 가능하고, 위성 채널 나오는 객실 TV 시청 또한 가능합니다:D 욕실에는 샤워공간 외에 무료 세면용품 서비스를 제공하며, 전 객실 내에는 커피 메이커와 무료 생수가 준비되어 있어요~! 




고객평가

"기대 이상의 훌륭함이었습니다." (5.0 / 5)
아주 멋진 장소였습니다. 광관객이 많은 나라이기 때문에 영어와 불어를 더 잘 가르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직원들은 영어를 조금 할 줄 알았고요 이들의 수준은 다른 태국인들에 비해서 잘하는 것이었습니다. 이전 비평들이 얘기한 것처럼 가까운 근처 호텔에 있는 화장실로부터 불쾌한 악취가 났지만 묵고 있는 방이나 공동 수영장이나 공통 영역을 침투할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근사한 호텔, 조용한 지역" (4.0 / 5)
위에 말한 그대로이지만 새로운 소형 지구가 근처에 세워지고 있어서 이 지역이 보다 복잡해질 거예요. 아마도 같은 호텔을 다시 이용할 것 같고요. 해변에 쉽게 갈 수 있고(도로를 건너 20m) 시내 중심부까지 수월하게 걸어갈 수 있어요. 아니면 오토바이 택시를 이용할 수도 있고요. 1인당 20바트로 저렴해요.




아오낭 부리 리조트 예약 가격 보기 >http://kee.tips/t041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