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크라비여행 리조트 ! 안야비 라일레이 리조트 (Anyavee Railay Resort)

Anyavee Railay Resort : 안야비 라일레이 리조트


안야비 라일레이 리조트 외관안야비 라일레이 리조트 외관2


안야비 라일레이 리조트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85



위치

크라비 해변 근처에 위치한 안야비 라일레이 리조트의 경우 웨스트 라일레이 비치, 이스트 라일레이 비치 및 프라 낭 비치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프린세스 라군 및 프라 낭 동굴도 있죠 :) 

390 Moo 2, Ao Nang Beach, Muang, Krabi 81000





호텔의 특징

크라비에 위치한 이 리조트에는 레스토랑, 비치 바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선 및 유선 초고속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나 별도의 요금이 청구되며, 그 외에도 야외수영장,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을 통한 관광 티켓 안내 서비스도 제공됩니다 :) 


객실

안야비 라일레이 리조트 객실

안야비 라일레이 리조트 내에는 스탠다드 객실과 수페리어 객실 등으로 구분되어 있으며 방갈로가 준비된 룸도 있습니다.

객실1
안야비 라일레이 리조트 객실1


객실2
안야비 라일레이 리조트 객실2


안야비 라일레이 리조트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62개의 객실에는 금고 및 무료 세면용품 등이 있습니다. 객실 TV에서 위성 채널을 시청하실 수 있으며, 매일 깔끔하게 객실 정리 정돈 서비스가 제공되기도 합니다~! 


고객평가


"가격에 비해 좋은 곳" (4.0 / 5)
가격보다 합리적인 옵션이네요. 5성은 아니에요. 하지만 여러분은 5성급 가격을 내지 않았으니까요. 첫날 저는 스탠다드 룸에 묵었어요. 두 번째 날은 디럭스 방갈로에서 숙박했죠. 추가비용 20불을 둘째 날에 낸 가치가 있었어요. 첫 날 있었던 늦은 오후 지역 축구 대회에서 도망가기 위해서는 그렇죠. (이 경기가 매일 밤마다 있는 건진 모르겠네요.) 샤워는 수압이 약하지만 그럭저럭 쓸만해요. 조식 뷔페는 남득할만한 수준이에요. (맞춤 오믈렛이 하이라이트였죠.) 리셉션에는 무료 와이파이가 있어요. 레일웨이 이스트까지 5~10분 도보가 가능하고 가는 길에는 작은 레스토랑과 바가 있어요.

"모든 것이 좋다" (4.0 / 5)
우리는 2박을 했다. 비율은 래일리 스캐일에 비해 쌌다.객실은 괜찮았다.에어컨은 잘 작동했고 마실물도 공짜였으며, 하루에 비치타월과 목욕타월도 공짜였다. 직원들은 모두 매우 친절했다. 아침식사는 기본적이었으나 괜찮았다 아마 좀더 높은 수준의 호텔에 비해도 나을 것이다. 우리에겐 호텔이 좋은편이었다 그리고 우리는 어쨌든 방에서 많은 시간을 할애하거나 보내는 경향이 적다.

 

안야비 라일레이 리조트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385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