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랑카위 가족여행 호텔 ! 랑카위 씨뷰 호텔 (Langkawi Seaview Hotel)

Langkawi Seaview Hotel : 랑카위 씨뷰 호텔

 

랑카위 씨뷰 호텔 수영장랑카위 씨뷰 호텔 입구


랑카위 씨뷰 호텔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53




위치


랑카위 쿠아에 위치한 랑카위 씨뷰 호텔의 경우 CHOGM 공원, 라젠다 공원, 알하나 모스크 등에서 가깝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야시장 및 이글 스퀘어도 있어요 :)

Lot40 Jalan Penarak, Kuah 07000 Langkawi Kedah, 말레이시아





호텔의 특징

랑카위 씨뷰 호텔에는 실내 수영장, 어린이용 수영장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으며,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 무료 아침 식사 제공됩니다. 호텔 직원을 통해 관광 안내 및 웨딩 서비스 등의 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며, 그 외에도 로비에서 무료 신문이 제공되고 룸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  


객실

이 호텔 내에는 킹사이즈 침대가 있는 디럭스 객실과 싱글 침대 2개가 있는 수페리어 객실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더블룸
랑카위 씨뷰 호텔 더블룸


트윈룸
랑카위 씨뷰 호텔 트윈룸


랑카위 씨뷰 호텔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143개의 객실에는 커피 & 티 메이커 및 무료 생수 등이 있습니다. 무료 무선 초고속 인터넷, 케이블 채널 시청 가능한 객실 TV, 책상, 전화, 고급 세면용품, 비데와 헤어드라이어 등이 제공되니 객실 이용에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평가

"가족여행" (4.0 / 5)
가족여행으로 갔는데 쿠아타운에 가까이 위치하고 있어 돌아다니기믄 편했다 하지만 체낭비치까지의 거리는 멀어 조금 번거로움이 있었다 수영장 시설을 이용을 못한다고 보면 될 것 같고 방은 괜찮았지만 청소상태는 그닥 좋진 못했다 그래도 잘 만은 했다

"깨끗하고 넓은 호텔, 그러나 체낭 비치와 50분 거리" (5.0 / 5)
시뷰 호텔은 깨끗하고 넓은 호텔입니다. 조식도 맛이 깔끔합니다. 가짓수도 많이 나옵니다. 과일로 사과, 수박, 오렌지 등이 나왔습니다. 호텔 위치가 조금 아쉽습니다. 코아 거리와는 걸어서 25분정도 걸립니다. 저희는 목적이 체낭비치여서 택시를 타고 30링깃을 내고 갔습니다. 풀장이 있다고 들었는데 이용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습니다. 랑카위는 어차피 자동차렌트를 많이 해서 돌아다닌다고 하니 운전하실 분들은 시뷰호텔에서 묵으셔도 좋을 듯 싶습니다. 숙박비는 하룻밤에 60$정도였습니다.

 

랑카위 씨뷰 호텔 예약 가격 보기 > http://kee.tips/t035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