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북경 여행 위치좋은 호텔 추천 ! 파크 플라자 베이징 왕푸징 (Park Plaza Beijing Wangfujing)

Park Plaza Beijing Wangfujing : 파크플라자 베이징 왕푸징


파크플라자베이징왕푸징 객실파크플라자베이징왕푸징 로비

 

파크플라자 베이징 왕푸징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17

 

위치

베이징 세인트 조셉 성당과 동화문 야시장이 근처에 있습니다. 북경 여행 필수 코스인 자금성도 1.8km 거리에 있어 여행을 즐기기에 좋죠 :)

중국 北京市东城区金宝街97号 邮政编码: 100005



 

호텔의 특

파크 플라자 베이징 왕푸징에는 피트니스 시설이 있습니다. 베이징에 있는 이 4성급 호텔은 마사지룸과 테라피룸, 헤어 살롱, 미용 서비스 등도 갖추고 있으며, 비즈니스 시설 및 레스토랑, 라운지바, 카페 등의 시설을 갖추고 있습니다. 24시간 룸서비스 이용도 가능하니 참고해주세요~!


객실

파크플라자 베이징 왕푸징 호텔에는 수페리어 룸, 디럭스룸, 파크프라자 클럽 룸, 디럭스 스위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등의 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페리어 룸
파크플라자 베이징 왕푸징 수페리어룸


프라자 클럽룸
파크플라자 베이징 왕푸징 프라자클럽룸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파크플라자 베이징 왕푸징 이그제큐티브 스위트


파크플라자 베이징 왕푸징 호텔의 객실에는 무료 생수, 커피 메이커, 미니바, TV, 등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그 외에도 책상, 전화, 체중계 등이 있어요 :D

 

고객평가


"Strongly recommendation! 강추!" (5.0 / 5)
무척이나 추천할만한 호텔이다. 우선 무척이나 깨끗하고 안전한 지역에 자리잡고 있으며, 5호선 Dengshikou 지하철 역도 2분 거리 내로 무척 가깝다. 스텝이 모두 친절하고 영어를 잘하며, 왕푸징 거리를 걸어서 10분 내에 갈 수 있다.

"지하철 가까움" (5.0 / 5)
방이 넓고 조식 부페가 정말 좋음. 주변에 왕후징까지 거리가 가까움. 그리고 호텔직원이 매우 친절하고 주변에 좋은. 커피숍과 식당이 많음.

 

파크플라자 베이징 왕푸징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3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