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홍콩 마카오 여행 가이드, 호텔스닷컴에 맡기세요!

 

 

 

 

중국 안에 있으면서도 중국 같지 않은 두 도시, 바로 마카오와 홍콩입니다. 터키나 싱가폴처럼 동서양의 문화를 모두 만날 수 있는 매력적인 도시지만 항공료가 비교적 저렴한 편이고 비행시간도 짧아서 직장인들의 인기 여행지죠. 또 홍콩과 마카오는 붙어있기 때문에, 두 곳 모두 방문하고 오는 사람들이 많습니다. 과연 홍콩과 마카오의 매력은 무엇인지 호텔스닷컴이 알려드릴게요! :D

 

 


About 홍콩 & 마카오


 

 

마카오와 홍콩은 둘 다 중국 남부에 위치한 작은 자치지구 입니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영어를 잘 하긴 하지만, 기본적으론 광둥어를 사용합니다. 화폐는 마카오는 마카오 파타카, 홍콩은 홍콩 달러를 사용하구요. 물가는 우리나라와 비슷하거나 조금 더 비싼 수준입니다.

 

 

 

 

홍콩은 쇼핑 천국으로도 유명하죠! 특히 연말에는 빅 세일에 들어가기 때문에 세계 각국에서 모인 관광객들을 홍콩에서 만날 수가 있답니다 ㅎㅎ 홍콩의 침사추이는 바다와 야경이 아주 멋진 예쁜 번화가에요. 다양한 물건과 음식을 파는 몽콕 야시장들도 가볼 만 합니다. 가격 흥정은 필수에요~ 관광객들을 상대로 하는 만큼 홍콩엔 놀이공원이나 박물관 같은 볼거리도 풍부한데요, 혹 아이들과 함께 간다면 디즈니랜드나 오션파크 추천 꾹. 그리고 밀랍인형을 전시해 둔 마담 투소 박물관도 추천합니다. 물론 빅토리아 피크에서 바라보는 멋진 야경도 놓칠 수 없죠!

 

 

 

 

마카오는 왠지 모르게 도박의 도시로 이미지가 자리잡고 있지만 사실은 관광하기 좋은 멋진 도시입니다. 오랫동안 포르투갈의 통치를 받은 마카오에는 여러가지 문화적 잔재가 남아 있는데, 포르투갈식 요리를 마카오의 재료를 이용해 요리한 매캐니즈가 인기입니다. 동서양의 맛을 모두 느낄 수 있거든요. 또 면세구역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는데 홍콩보다 사람이 많지 않아 비교적 쾌적하게 쇼핑을 할 수 있어요. 물론 리틀 라스베가스라 불리는 마카오 카지노에서 밤을 보내는 것도 재미 중 하나 입니다.  

 

 


Hotels in 홍콩 & 마카오


 

 

 

 

짧은 여행 일정에선 시간 내에 가고 싶은 곳을 둘러 봐야 하기 때문에 숙소 위치가 무엇보다 중요하죠! 시간을 절약하여 많은 관광지를 돌아 볼 수 있는 홍콩 & 마카오 호텔은 어디가 있을까요? 저렴하게 쉬어 갈 수 있는 3박 4일 코스로 호텔스닷컴이 소개합니다.

 

Day1. 홍콩 공항 근처 호텔 - 오리엔탈 렌더 호텔

홍콩 몽콕의 오리엔탈 렌더 호텔. 원래는 1박 20만원이 넘는 호텔이지만, 현재 호텔스닷컴 예약 특가를 이용하면 6만원대에 예약할 수 있다는 사실! 몽콕 야시장은 물론 레이디스 마켓, 몽콕 컴퓨터 센터 등과 가까우니 저녁에 쇼핑할 예정이라면 딱 좋을 것 같습니다. 디즈니랜드와도 가깝구요.

 

Day2. 홍콩의 유적지를 볼 수 있는 곳 - 리갈 오리엔탈 호텔

성 웅 토이 정원, 윙 타이 신 사원 같은 홍콩의 유명 유적지와 가까이 있어 둘러보기에 좋습니다. 정가는 제법 비싸지만 지금 호텔스닷컴에서 7만원으로 대 할인중이에요~ 뭣보다 여행지 이동할 때 지역 셔틀이 있어서 편하게 활용할 수 있답니다.

 

Day3. 마카오 공항, 마카오 타워를 둘러볼 수 있는 - 호텔 타이파 스퀘어

이틀을 홍콩에서 묵고, 3일째 마카오로 넘어온다면 가장 괜찮은 호텔! 사면불 사원, 마카오 타워와 가깝고 마카오 공항에서도 가까운 편이죠. 이 호텔 역시 호텔스닷컴에서 7만원 대에 예약가 세일 중이니, 활용해 볼 만하죠? 바다가 보이는 호텔을 이 가격에 이용할 수 있다니~ 여름에는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어요.

 

 

 

* 호텔스닷컴에서 숙소 중심 홍콩 & 마카오 일정 짜기 : http://bit.ly/VEgPlW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