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울산 비즈니스 추천 호텔 ! 롯데 호텔 울산 (Lotte Hotel Ulsan)

Lotte Hotel Ulsan : 롯데 호텔 울산


한국의 대표적인 공업도시인 울산 신도심에 위치한 211실 규모의 롯데호텔울산은 공항, 버스터미널, 쇼핑타운, 금융권과 인접하여 비즈니스와 관광 등 어떤 목적의 여행에도 최상의 만족을 드립니다. 울산을 가로지르는 태화강을 내려다볼 수 있는 아름다운 전망과 모던한 분위기를 느껴보세요~^^

 

롯데호텔울산 객실롯데호텔울산 객실2

 

롯데호텔 울산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48



위치

울산 중심부에 위치한 롯데 호텔 울산의 경우 가족 단위로 이용하기 편리한 호텔이며 동천체육관, 울산 박물관 및 울산대공원 부근에 있습니다. 또한, 근처에는 태화강대공원 및 현대자동차 울산공장도 있죠 :)

울산광역시 남구 삼산로 282





호텔의 특징


롯데 호텔 울산에는 실내 수영장, 헬스클럽, 스파 욕조 등이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에서 무료 인터넷 니용 가능하며, 호텔 내에는 컴퓨터 스테이션도 준비되어 있어 비즈니스 고객님들께서도 편리한 이용 가능합니다. 3.5성 호텔 답게 카페, 스낵바, 델리 등의 시설이 운영되고 있으며, 그 외에도 어린이용 수영장과 사우나, 다국어 구사 가능 직원도 준비되어 있죠~! 



객실


롯데호텔울산에는 스탠다드형 객실과 스위트(레지덴셜, 프레지덴셜, 로얄) 객실등 깔끔하고 현대적인 시설의 룸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탠다드 (디럭스)
롯데호텔울산 스탠다드


스위트 (프레지덴셜)


롯데호텔울산 프레지덴셜스위트


스위트 (로얄)


롯데호텔울산 로얄스위트


롯데 호텔 울산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211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무료 인터넷 서비스 이용 가능하며, 객실 내에는 LCD TV, 책상, 무료 신문, 전화 등이 준비되어 있고, 욕실 내에는 비데, 헤어드라이어, 목욕가운, 무료 세면용품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 가능해요 ! 


| 고객평가

"롯데호텔울산에서 소중한 추억 만들고 갑니다." (5.0 / 5)
2013년 새해 첫날 소중한 추억을 만들고자 2012년 기억에 남았던 롯데호텔울산을 또 찾게 되었습니다. 여전히, 롯데호텔직원들은 밝은미소와 친절한 서비스로 맞이해 주더라구요! 까다로운 요구에도, 표정한번 굳지않고 너무 친절하게 해 주어 감사했습니다. 새해 첫날 보는 직원들마다 새해 복 많이받으시라고 ㅎㅎ 많은 새해 인사를 받아 ~ 정말 복 많이 받을거 같은 2013년이네요 다음을 기약하며, 롯데호텔울산은 좋은 기억만 간직할듯하네요

"롯데호텔 울산 좋아요!" (5.0 / 5)
직원들의 세심한 배려에 감사드립니다. 프론트, 페닌슐라 레스토랑 직원들 모두 친절히 대해주셔서 편안하게 숙박을 하고 왔습니다. 그리고 호텔과 백화점이 연결되어 있어서 쇼핑도 할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다음에 방문할 기회가 있으면 꼭! 롯데호텔에 투숙할께요.

롯데호텔 울산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4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