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평창 스키여행 호텔 추천 ! 켄싱턴 플로라 호텔 평창 (Kensington Flora Hotel Pyeongchang)

Kensington Flora Hotel Pyeongchang : 켄싱턴 플로라 호텔 평창


"세계최초 허브 & 플라워 컨셉 호텔"
오대산 호텔로 출발한 켄싱턴 플로라 호텔은 오대산의 청정 자연속에서 다양한 허브의 맛, 향과 아로마 테라피, 사우나 등을 즐길 수 있는 허브 테마호텔로 재탄생 하였습니다. 건강하게 즐기며 휴식을 취하고 아름다워지는 여성들의 비밀의 화원으로 컨셉화된 최초 허브와 꽃 테마의 차별화된 호텔, 평창 스키여행 계획하고 계시다면 켄싱턴 플로라 호텔 추천드려요 ^^!

켄싱턴플로라호텔평창 객실켄싱턴플로라호텔평창 객실2

 

켄싱턴 플로라 호텔 평창 객실 사진 더보기 > http://kee.tips/t0246



| 위치

진부에 위치하며 겨울 활동을 즐기기에 편리한 켄싱턴 플로라 호텔 평창의 경우 월정사, 알펜시아 스키 리조트, 용평 스키장 부근에 있습니다. 그 밖의 주변 관광명소로는 오션 700도 있습니다.

강원도 평창군 진부면 간평리 221-1






| 호텔의 특징

스키를 탄 후에는 실내 및 야외 수영장에서 수영을 즐기세요. 식사 편의를 위해 3 개의 레스토랑이 시설 내에 마련되어 있습니다. 공용 구역 내에서 무료 무선 인터넷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 객실

평창 켄싱턴 플로라 호텔 내에는 상쾌한 하루를 시작할 수 있는 스위트(프레지던트, 제이드, 오팔, 주니어), 한실과 양실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스위트 프레지던트
켄싱턴플로라호텔평창 스위트프레지던트

스위트 주니어
켄싱턴플로라호텔평창 스위트주니어

한실
켄싱턴플로라호텔평창 한실


켄싱턴 플로라 호텔 평창의 에어컨 시설을 갖춘 306개의 객실에는 미니바 및 금고 등이 있습니다. 객실 내 무료 인터넷 이용 가능하며, 케이블 채널 시청할 수 있는 평면 TV가 있고, 욕실에는 헤어드라이어가 준비되어 있어요 ^^

| 고객평가

"편리한 위치 & 가성비" (4.0 / 5)
가족과 함께 여름휴가로 다녀왔는데.. 예약했을 때는 사실 큰 기대를 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예상외로 시설도 괜잖고, 내부 인테리어 좋습니다. 객실은 약간 낡았으나, 충분히 청결하여 지내기에 불편하지 않습니다. 외부 수영장 및 산책길은 아주 만족할 만 합니다. 가족 모두가 충분히 만족한 휴가였습니다.

"낡았지만 클래식함. 만족합니다." (4.0 / 5)
겉에서 보기엔 전체적인 호텔의 분위기는 낡아보이지만 클래식한 매력이 가득합니다. 주변의 정원 및 글램핑 장소도 정말 잘 되어있습니다. 객실의 뷰도 좋구요. 길지않은 기간이었지만 다음에 꼭 다시 방문하고 싶습니다.

켄싱턴 플로라 호텔 평창 예약 정보 보기 > http://kee.tips/t0246





댓글